심쿵 포인트 많아 무려 '천만뷰' 넘긴 전소민X하석진 레전드 쇼파 키스신 (영상)

인사이트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배우 전소민과 하석진이 열연한 '1%의 어떤 것' 키스신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게스트로 배우 전소민과 박성훈이 출연했다.


이날 MC 송은이는 지난 2016년 방영한 드라맥스 수목드라마 '1%의 어떤 것'에서 연인 호흡을 맞춘 하석진과 전소민의 키스신을 언급하며 "키스신이 천만 뷰가 넘었다"고 말했다.


그러자 전소민은 "저도 깜짝 놀랐다"면서 천만 뷰를 돌파한 이유에 대해 "로맨틱하게 보인 것 같다"라고 추측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드라맥스 '1%의 어떤 것'


두 사람의 키스신 영상은 22일 오후 2시 기준 천만 뷰를 훌쩍 넘어 1,174만 9,474회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영상에는 소파에 앉아있던 전소민에게 달려든 하석진의 모습이 담겼다. 하석진은 전소민에게 짧지만 뜨거운 키스를 한 후 "이제 가야겠다. 큰일나겠다"라고 말하며 일어섰다.


그러면서 그는 전소민의 입을 다정하게 닦아줘 더욱 여심을 설레게 했다.


이후 비춰진 전소민의 당황스러운 표정과 살며시 미소가 지어지는 모습은 여성 시청자들을 대리 만족하게 만들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의 키스신은 전소민의 언급으로 재조명되고 있다. 영상을 다시 본 누리꾼은 "이 키스신은 다시 봐도 레전드다", "조회수 높을만한 키스신 영상이다"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드라맥스 '1%의 어떤 것'


YouTube '리모콘 by iHQ'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