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보는 잘생긴 훈남이 어깨에 기대 잠들었을 때 여고생들이 보인 반응 (영상)

인사이트YouTube '키즐 kizzle'


[인사이트] 전유진 기자 = 낯선 남성이 갑자기 어깨에 기대 잠든다면 시민들은 어떤 반응을 보일까.


지난 18일 유튜브 채널 '키즐'에는 "낯선 남자가 어깨에 기대 잠든다면?"이라는 제목의 실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버스 정류장에서 꾸벅꾸벅 졸고 있는 남성이 등장한다. 남성은 곧 옆에 앉은 시민들의 어깨에 기대 잠을 잔다.


대부분의 시민들이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하던 중, 두 명의 여고생들의 귀여운 반응이 누리꾼들의 입꼬리를 씰룩이게 만들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키즐 kizzle'


처음 보는 잘생긴 훈남이 여고생의 어깨에 고개를 툭 떨어뜨리자 이 여고생은 그대로 잠시 얼음이 됐다.


고개를 살짝 손으로 받쳐도 남성이 미동하지 않자 여고생들은 서로 어쩔 줄 몰라하며 조용한 목소리로 "어떡해"란 말만 주고받는다.


결국 여고생이 톡톡 건드리자 눈을 뜬 남성이 "괜찮아요?"라고 사과했더니, 이 여고생은 해맑게 웃으며 "너무 좋았어요"라는 엉뚱한 답변을 내놓아 웃음을 자아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키즐 kizzle'


이 외에도 몇몇 시민들은 자리를 옮기거나, 잠이 든 남성을 걱정하며 배려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여고생 옆에 친구도 같이 양손으로 어쩔 줄 모르는 거 너무 웃기다", "여고생들 어찌할 바 모르는거 너무 웃기고 귀여워ㅠㅠ", "여고생들 해맑은 거 보니 나까지 기분 좋아진다", "딱 저 나이대만 나올 수 있는 솔직한 반응" 등의 반응을 보이며 흐뭇해했다.


한편 키즐은 지난 13일 반대의 상황인 "낯선 여자가 어깨에 기대 잠든다면?"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한 바 있다. 키즐은 해당 영상 댓글창에 쏟아진 "남자였다면 어땠을까"에 관한 반응이 쏟아져 후속 실험 영상을 올렸다고 밝혔다.


YouTube '키즐 kizzle'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