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여행플랫폼부터 지역 연계 숙박까지 제휴 강화로 국내숙박 프로모션 활성화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인터파크투어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인터파크투어가 여행 플랫폼부터 지역 연계 숙박업체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제휴를 통해 국내숙박 판매채널을 확대해 소비자 접점을 늘리는 한편, 가격 경쟁력을 확보해 연말 국내숙박 프로모션을 더욱 강화한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여행 가격비교 플랫폼 트립스토어와 제휴를 맺고 오는 11월 11일까지 트립스토어를 통해 인터파크투어에서 확보한 전국 인기 호텔 및 리조트를 최대 8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자사 채널 뿐만 아니라, 다른 플랫폼과의 제휴로 판매 채널을 늘려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인터파크투어 상품을 손쉽게 이용 가능하게 한 것이다.


트립스토어 판매 상품은 메종 글래드 제주(12만3750원~),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18만5130원~), 오크우드프리미어 인천(15만6816원~), 라한셀렉트 경주(12만1500원~)를 비롯해 올해 예약 수요가 높은 전국 20여 개 숙소를 엄선했다.


지역 연계 프로모션을 통해 지역 여행을 활성화도 돕는다. 전라남도 고흥군 및 고흥 썬밸리 리조트와 협력해 썬밸리 리조트 단독 프로모션을 오픈, 프로모션 특가에 할인쿠폰까지 더해 7만원대부터 예약 가능하게 했다. 


리조트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고흥 관광지 4인 입장권을 지급하는 혜택도 있다. 자연 친화적인 곳에서 가족여행을 즐기며 주요 관광지까지 둘러볼 수 있는 기회다. 11월 30일까지 입실 가능한 상품으로, 상품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신동엽 인터파크 숙박지원팀장은 "고객들이 언제든지 쉽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게 다양한 판매 채널과의 제휴를 진행하는 것"이라며 "아울러 지역 관광 활성화를 돕기 위해 인터파크투어 채널을 활용한 마케팅으로 세일즈를 돕고, 고객들에게는 특가 혜택까지 제공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