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매력의 '사클 여신' 미스피츠, 첫 EP 앨범 'Belief' 컨셉 포토 선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미스피츠(msftz)가 첫 EP 앨범 'Belief'의 발매를 앞두고 컨셉 포토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데뷔 전부터 사운드 클라우드에서 200만 스트리밍 기록과 '사클 여신'이라는 별명으로 이름을 알렸던 만큼, 미스피츠의 앨범에 대한 음악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미스피츠는 인디, 팝, 알앤비와 발라드를 아우르는 목소리로 주목받는 싱어송라이터이다. 흡인력 있는 음색과 더불어 청순하고도 고혹적인 외모로 폭 넓은 팬덤을 키워가고 있다.


지난 2월 발매한 'antigravity'를 포함한 다섯 개의 싱글 앨범 모두 공감가는 가사와 위로를 전하는 멜로디로 호평 받았다. 일찍이 박원, 크루셜스타, 해쉬스완, 릴러말즈, 국내 팬들에게도 친숙한 싱가포르 아티스트 세자이리(Sezairi)와 호흡을 맞추어 이름을 알리기도 했다. 


또한 미스피츠는 최근 누적 음원 스트리밍 470만회를 돌파하는 등 그 인기몰이는 현재진행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데뷔 후 꾸준히 활동하며 뛰어난 음악성을 증명한 미스피츠는 이번 컨셉 포토를 통해 대중성을 확보하는데 나섰다.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컨셉 포토는 공개 직후 각종 SNS와 커뮤니티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더불어 달콤한 색감의 트랙 리스트 이미지는 미스피츠의 이번 앨범이 보다 밝고 명랑할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이전의 감성적이고 몽환적인 분위기와는 다른 매력을 선보일 'Belief'에 대한 음악 팬들의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다. 공개된 컨셉 포토와 트랙리스트는 현재 미스피츠의 SNS와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미스피츠는 이번 앨범에서 소녀 같은 모습과 동시에 아티스트적 면모도 함께 뽐낸다. 자신의 본명 '이신애'의 중간 글자에서 비롯된 앨범명 'Belief'에 걸맞게 미스피츠는 전곡의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믿음'에 대한 자신의 철학과 가치관을 표현했다.


전과 다른 매력과 더불어 싱어송라이터로 한 단계 성장한 미스피츠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앨범 'Belief'는 11월 초 발매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