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뮤지컬 할 때 사귀었던 '전 여친' 언급 위기에 당황

인사이트tvN '슬기로운 산촌생활'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슬기로운 산촌생활'에 배우 조정석의 제대로 당황한 모습이 담겼다.


지난 15일 방송된 tvN '슬기로운 산촌생활'에서는 게스트로 합류한 신현빈과 함께 산촌생활을 즐기는 '99즈' 김대명, 조정석, 정경호, 전미도의 모습이 그려졌다.


방송 말미에는 일정차 늦게 합류한 유연석까지 완전체로 모여 산촌생활을 시작하는 모습이 담겨 다음화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배꼽을 잡게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슬기로운 산촌생활'


예고 영상에는 식사를 마치고 평상에 둘러 앉아 옛날 이야기를 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때 기타를 들고 과거 뮤지컬 공연을 했던 때를 회상하던 조정석은 "옛날에 공연할때, 여.."라고 말을 끝맺지 못했다. 그의 말은 문장상 여자친구에 대한 이야기일 것으로 추정됐다.


이에 눈치 빠른 신현빈은 "여러가지 얘기들을 했구나"라고 말을 돌리려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슬기로운 산촌생활'


그런데 그때 김대명은 "옛날에 키우던 여치"라고 웃긴 드립을 날려 모두를 웃게 했다. 이를 들은 조정석은 마시던 물을 뿜고 손으로 입을 틀어 막아 웃음을 더했다.


방송을 본 누리꾼은 "거미 눈 감고 귀 막아", "김대명 드립에서 빵 터졌다"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조정석은 5년 열애 끝애 지난 2018년 가수 거미와 결혼해 가정을 꾸렸다. 이후 슬하에 딸 1명을 자녀로 두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