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 유연석X신현빈, 오늘(15일) 99즈 '산촌생활'서 재회한다

인사이트tvN '슬기로운 산촌생활'


[인사이트] 나소희 기자 = '슬기로운 의사생활' 윈터가든 커플로 사랑받았던 배우 유연석과 신현빈이 '슬기로운 산촌생활'에서 재회한다.


오늘(15일) 방송되는 tvN '슬기로운 산촌생활'에는 첫 번째 게스트로 신현빈이 출연한다.


2회 예고편에는 신현빈이 밭에서 조정석, 김대명과 함께 재료를 따고 '99즈' 멤버들과 밥을 먹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 영화 스케줄로 첫날 함께 하지 못한 유연석이 등장하면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속 장겨울(신현빈 분)과 안정원(유연석 분)의 만남을 예고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슬기로운 산촌생활'


유연석이 캐리어를 끌고 등장하자 정경호는 제자리에서 뛰며 반갑게 맞이했고, 조정석, 전미도, 김대명도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방 안에서 '99즈' 멤버들의 모습을 보고 있던 신현빈은 유연석을 보고 깜짝 놀란 듯 문을 닫으며 몸을 숨겼다.


정경호는 유연석에게 "(방) 안에 들어가 봐"라면서 신현빈이 있는 곳을 가리키며 두 사람이 만날 수 있도록 도와줬다.


이에 유연석은 "뭐가 있어?"라고 물으며 정경호가 알려준 방 문을 활짝 열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슬기로운 산촌생활'


방 안에 있는 신현빈을 본 그는 놀라며 크게 소리 질렀고, 신현빈은 그 모습을 보며 깔깔거리며 웃었다.


윈터가든 커플로 설렘을 안겨줬던 유연석과 신현빈의 만남으로 기대감을 더한 '슬기로운 산촌생활'은 오늘(15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한편, 유연석과 신현빈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에서 각각 안정원, 장겨울 캐릭터로 분했다.


두 사람은 달달한 커플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윈터가든 커플'이라는 애칭으로 불렸다.


인사이트tvN '슬기로운 산촌생활'


인사이트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 관련 영상은 45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TV '슬기로운 산촌생활'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