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 아프리카TV 인기 BJ 유혜디가 마치 화보 같은 증명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일 유혜디는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국에 "류혜디 화보(아프리카만 최초공개)"라는 제목의 글을 게시했다.
해당 게시글에는 방송과는 사뭇 다른 모습을 한 유혜디의 모습이 담긴 증명사진 몇 장이 올라왔다.
사진 속에는 큰 눈과 갸름한 얼굴선이 돋보이는 유혜디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그는 증명사진마저 화보로 만드는 빛나는 빈주얼을 뽐내 놀라움을 자아냈다.
아프리카TV
사진에서 유혜디는 화이트톤의 겉옷과 이너로 상의를 맞춰 입고 카메라를 응시했다.
환한 미소가 아닌 차분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청순한 매력이 더 돋보였다.
헤어스타일도 차분한 흑발 상태였다. 평소 밝은 톤의 머리카락 색을 유지하던 유혜디와는 다소 다른 모습을 연출했다.
평소 방송에서 발랄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뽐내던 그가 청순한 모습으로 변신하자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아프리카TV
증명사진 특성상 자칫하면 굴욕적인(?) 모습을 남길 수 있지만 유혜디는 무결점 미모를 자랑했다는 반응이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정말 내가 알던 유혜디가 맞냐", "유혜디 동생 아니냐", "청순한 컨셉도 너무 예쁘다", "이렇게 방송하면 안 되냐" 등의 댓글을 남기며 극찬했다.
한편 유혜디는 아프리카TV에서 롤, 소통 방송 등을 하는 BJ다.
뛰어난 미모와 통통 튀는 매력으로 2020 아프리카TV 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했으며 그해 베스트 BJ로도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