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둥이 엄마' 황신영, 건강하게 출산..."응급상황에 두 아이는 다른 병원으로 옮겨져"

인사이트Instagram 'shinyoung_h'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개그맨 황신영이 세 쌍둥이를 건강하게 출산했다.


27일 오후 6시께 황신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출산 소식을 전했다.


황신영은 "지금 배 안에 피가 조금 고여서 제왕 수술하고 또 수면 마취해서 시술까지 하느라 애들 얼굴조차 못 봤다"고 전했다.


인사이트Instagram 'shinyoung_h'


이어 "코로나라서 아가들 니큐(신생아 중환자실) 면회도 제한적이라 일단 저도 좀 회복되고 아가들 사진 제대로 보여드려야 할 것 같다"고 설명했다.


현재 응급상황으로 인한 니큐 부족으로 삼둥이 중 두 명은 다른 대학병원으로 옮겨져 흩어져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황신영은 "삼둥이 아가들 다 건강히 잘 태어났고 저 또한 회복 되어가고 있어서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다"며 "응원과 축하 너무 감사하고 또 감사드린다"고 글을 마무리 했다.


인사이트Instagram 'shinyoung_h'


함게 공개된 영상에서 세 쌍둥이 중 둘째, 셋째의 모습이 공개됐다.


한편 황신영은 지난 2017년 5살 연상의 일반인과 결혼, 올해 초 인공수정으로 세쌍둥이를 임신했다.


아래는 황신영이 올린 글 전문이다.


베베님덜 ..저 출산했어요


제가 지금 배 안에 피가 조금 고여서 제왕수술하고 또 수면마취해서 시술까지 하느랴 애들 얼굴조차 못봤어요.. 지금 올리는 영상은 둘째랑,셋째 래유


코로나라서 아가들 니큐 면회도 제한적이라 일단 저도 좀 회복되고 아가들 사진 제대로 보여드려야 할 것 같아여.. 응급상황으로 인해 니큐가 부족해서 저희 삼둥이 중 두명은 다른 대학병원 니큐로 전원을 가버려서 현재 흩어져 있어요ㅠㅠ


사진은 쪼굼만 기다려 주세유


그래도 삼둥이 아가들 다 건강히 잘 태어났고 저 또한 회복 되어가고 있어서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유~


울 베베님덜 응원과 축하 너무 감사하고 또 감사드립니더.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