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플레이한테 "Jin, 월드와이드 핸섬" 적힌 '기타 선물' 받고 성덕된 방탄 진

인사이트Twitter 'BTS_twt'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 진이 세계적인 밴드 콜드플레이에게 받은 선물을 자랑하며 '성덕'을 알렸다.


지난 24일 방탄소년단의 공식 트위터에는 진이 콜드플레이의 보컬 크리스 마틴과 함께 찍은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을 올리면서 진은 "Chris Martin이 그의 공연 끝나고 선물해 준 기타. 기타 멋있다 하니 쿨하게 준 마이 프렌드. 집안 가보로 장식해둬야겠다. 땡큐 마틴"이라고 글을 적었다.


사진 속 진은 크리스 마틴이 선물한 기타를 손에 꼭 쥔 채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BTS_twt'


특히 기타에는 "JIN WORLD WIDE HANDSOME"이라는 글자가 적혀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진의 별명인 '월드 와이드 핸섬'을 선물하면서 적어준 크리스 마틴의 센스가 돋보였다.


크리스 마틴 역시 방탄소년단이 선물한 개량한복을 입고 진과 함께 밝은 웃음을 지으며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인사이트Twitter 'BTS_twt'


인사이트V Live


서로의 어깨에 팔을 두르면서 다정하게 투샷을 찍은 두 사람의 모습은 전 세계 팬들의 미소를 불렀다.


지난 8월에도 진은 라이브 방송에서 크리스 마틴을 간접적으로 언급하며 "제가 어렸을 때부터 좋아하는 분이라서 부적처럼 같이 찍은 사진도 넣어놨다"고 휴대폰을 꺼내 자랑하기도 했다.


이날 방탄소년단과 콜드플레이는 협업 싱글 'My Universe'(마이 유니버스)를 발매했다.


'마이 유니버스'는 '우주 같은 존재인 너에게 보내는 따뜻한 응원'을 담은 노래로 영어는 물론 한국어 가사도 등장해 전 세계 팬들에게 깊은 울림을 줬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