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2' 끝낸 조정석, 'SNL코리아' 나가 역대급 개그 선보인다

인사이트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2'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조정석이 마라맛 개그 프로그램 'SNL코리아'에 나온다.


24일 쿠팡플레이의 첫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측은 조정석과 함께하는 4회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조정석은 오는 25일 'SNL 코리아'에 나와 시청자들의 웃음 사냥에 나설 예정이다.


춤, 노래, 연기 등 못 하는 게 없는 조정석. 그는 탁월한 연기력과 재치 있는 순발력은 물론 몸을 아끼지 않는 대활약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조정석은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영한 인기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도 웃기게 패러디 한다.


인사이트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그는 다시 한번 이익준으로 분해 크루 멤버 정상훈, 안영미, 권혁수, 이수지와 함께 율제병원의 구구즈 멤버로 호흡을 맞춰 폭소를 유발할 계획이다.


이어 '유튜브 연애상담소' 코너에서는 연애 마스터 유튜버 '조정순'으로 분한다.


'AI 웨이터 알파조' 코너에서는 호스트들의 현실 웃음을 유발하는 AI 연기 장인 '기가후니' 정상훈의 후배 '알파조' 캐릭터로 변신한다.


능청스러운 연기를 잘하는 조정석이 이번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빵빵 터지는 웃음으로 한 주간의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주는 'SNL 코리아'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에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