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발 머리'에 헌옷수거함서 주운 듯한 옷 입고 드라마 복귀하는 이영애

인사이트JTBC '구경이'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배우 이영애가 JTBC 새 주말드라마 '구경이'를 통해 파격 변신한다.


24일 JTBC '구경이' 제작진은 이영애의 새 스틸 사진을 공개하며 전무후무한 구경이 캐릭터 등장에 힘을 실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영애는 폭탄을 맞은 듯한 산발 머리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알록달록 잠옷 바지에 늘어난 티셔츠, 여기에 검은색 트렌치코트를 걸쳐 입은 언밸런스한 패션은 구경이(이영애 분)의 외출을 궁금하게 한다.


인사이트JTBC '구경이'


구경이는 자신의 모습이 어떻게 보이든 신경 쓰지 않고 걸어가고 있다. 그러나 꼬질꼬질한 모습 속에서도 빛나는 이영애의 눈빛은 구경이 캐릭터에 비범한 아우라를 덧입힌다.


이영애의 4년 만의 안방극장 복귀작이기도 한 '구경이'는 게임도 수사도 렉 걸리면 못 참는 방구석 의심러 구경이의 하드보일드 코믹 추적극이다.


예비 시청자들이 '구경이'에 주목하는 것은 이영애의 연기 변신 때문이다.


인사이트JTBC '구경이'


앞서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서 이영애는 모두의 예상을 깬 모습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우아하고 아름다운 이미지를 벗어던진 이영애는 '미친 사람 아닙니다'라는 카피와 함께 파격 등장해, 구경이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전무후무한 캐릭터 구경이로 돌아올 이영애의 변신은 10월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구경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