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대명절 '추석' 맞아 단아한 '한복' 차림으로 미모 과시한 여캠 BJ 4명

인사이트아프리카TV


[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아프리카TV 여캠 BJ들이 변신했다. 


이들은 한복을 차려입고 누구보다 단아하고 청순한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자랑했다. 


그간 여캠 BJ들은 섹시한 컨셉 위주로 방송을 진행했지만, 이날 만큼은 섹시한 의상을 벗어 던지고 한복을 입은 것이다. 


이들은 저마다 자신과 어울리는 한복을 입고 고급스럽고 단아한 매력을 뽐냈다. 


마치 조선 시대 왕족을 보는 듯한 고급스러움에 시청자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이들의 리액션은 보는 이들 입가에 웃음이 절로 난다고.


지금부터 '한복'을 입고 단아한 매력으로 뭇 남성의 심장을 불태운 여캠 BJ들을 소개한다. 


릴카


인사이트아프리카TV


아프리카TV를 대표하는 여캠 BJ 릴카다. 


평소 아름다운 미모와 단아한 이미지로 확고한 팬층을 구축한 릴카는 고급스러운 한복을 입어 남심을 다시 한번 저격했다. 


화려한 듯 절제된 한복을 입고 등장한 그에게 시청자들은 극찬을 보였다. 이들은 "한복 CF 노리냐", "왕비 같은 느낌이다", "진짜 고급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주보리


인사이트아프리카TV 


BJ 주보리다. 주보리는 찹쌀떡 같은 하얀 피부와 귀여운 외모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웬만한 사람은 소화하기 어려울 수 있는 분홍색 한복이지만 주보리는 완벽하게 소화하며 아름다움을 과시했다. 


주보리의 흰 피부가 밝은 톤의 한복과 찰떡궁합을 이뤘다는 평이다.  


전설의경짱


인사이트아프리카TV


게임 및 소통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BJ 전설의경짱(경짱)이다. 


최근 스타크래프트 방송을 비롯해 다수 유명 BJ와 합방을 진행하면서 점점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BJ다.


귀여운 외모와 화려한 입담으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경짱은 팔 부분이 비춰 보이는 시스루 소재의 한복을 입고 등장해 남심을 불태웠다. 


한복 상의에 수 놓인 꽃 자수도 경짱과 잘 어울린다는 반응이 나왔다. 


츄정


인사이트좌측부터 겨울, 츄정, 솔님 /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를 대표하는 섹시 여캠 BJ 츄정이다. 


츄정은 평소 섹시한 의상을 입고 소통 방송을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하지만 이날 츄정은 BJ 겨울, 솔님과 함께 한복을 입고 단아한 매력을 뽐냈다. 머리색과 토온톤을 이루는 한복 치마까지 완벽하다는 반응이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섹시함 뿐만 아니라 청순한 매력까지도 갖췄다며 엄지를 치켜들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