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다르게 생겼는데 묘하게 겹쳐 보이는 김종국X노노카짱

인사이트SBS '미운 우리 새끼'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가수 김종국의 졸업사진에서 귀여운 모습으로 인기를 얻은 무라카타 노노카짱의 모습이 겹쳐 보여 팬들의 웃음 버튼을 눌렀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종국이 과거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한 졸업사진이 올라오며 재조명되고 있다. 


사진 속 김종국은 눈을 크게 보이기 위해 두 눈을 부릅 뜬 모습. 소름돋게도 현재와 똑같은 외모를 자랑하고 있었다.


특히 이 사진과 함께 무라카타 노노카짱도 소환돼 비교되고 있다. 


인사이트SBS '미운 우리 새끼'


인사이트YouTube '日テレ「スッキリ」公式チャンネル'


분명 두 사람의 얼굴은 다르게 생겼으나 큰 눈동자와 앙 다문 입술 등 일부 사진에서 김종국과 노노카짱의 얼굴이 닮은 듯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을 본 누리꾼의 반응도 뜨겁다. 이들은 "묘하게 닮았다", "부릅 뜬 눈이 완전 똑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무라카타 노노카짱은  일본 동요에서 깜찍한 모습으로 등장해 인기를 얻었다.


입술을 참새처럼 삐죽 내밀고 힘껏 고음을 지르며 완곡하는 노노카의 모습은 랜선 이모팬들을 설레게 했다.


한국으로까지 이어진 뜨거운 인기에 노노카카의 어머니는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계정을 개설해 노노카의 일상을 전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일부 누리꾼이 악플을 남기며 문제가 야기, 노노카의 한국 공식 계정을 운영하던 관리자는 공지글을 올리며 "노노카의 일상을 전하는 계정 운영을 중단한다"고 전했다.


인사이트Instagram 'nonochannel555'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