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2' 5인방X나영석 PD 뭉친 새 예능 '슬기로운 산촌생활' 10월 8일 첫방 (영상)

인사이트tvN '슬기로운 산촌생활'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가 엄청난 화제 속에 그 대장정을 마무리 지었다.


많은 팬들이 아쉬움을 표하고 있는 가운데, 나영석 PD가 연출하는 '슬기로운 산촌생활'이 이를 달래줄 예정이다.


지난 16일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종영한 뒤 스핀오프 예능 프로그램 '슬기로운 산촌생활' 예고편이 공개됐다.


해당 예고편에서는 '99즈' 조정석, 정경호, 전미도, 유연석, 김대명을 비롯해 정로사 역의 김해숙과 장겨울 역의 신현빈을 볼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슬기로운 산촌생활'


이들은 산속 외딴 집에서 편안한 옷차림을 하고 자유분방한 모습을 보였다.


한데 모여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본방사수를 하던 중 극 중 커플이 된 조정석과 전미도의 애정 신을 봤는지 사람들은 탄성을 질렀고, 조정석은 "나 소름 끼쳤어"라며 부끄러워했다.


이내 다른 사람들은 "익준(조정석 분)이랑 송화(전미도 분)는 얼레리 꼴레리"라며 장난스럽게 놀렸고, 전미도는 "미쳤나 봐"라며 쑥스러워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슬기로운 산촌생활'


즐거운 것도 잠시 정경호는 "설거지해야 된다"라며 현실을 자각했다.


김해숙이 "엄마가 해줄까?"라고 묻자 이를 들은 정경호, 유연석 등은 급박하게 "아니요"를 연달아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예고편만으로도 유쾌함을 물씬 느낄 수 있는 가운데, '슬기로운 산촌생활'은 오는 10월 8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인사이트tvN '슬기로운 산촌생활'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네이버 TV '슬기로운 산촌생활'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