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 배수진 "이아영, 추성연 아닌 다른 남자와 연애중...상대는 말 못해"

인사이트아프리카TV 채널 '최고기'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돌싱글즈' 배수진이 이아영이 추성연이 아닌 다른 사람과 연애 중인 사실을 재언급했다.


지난 14일 최고기는 아프리카TV 채널 '최고기'에서 MBN '돌싱글즈' 출연자 배수진과 함께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한 시청자는 "거기서 연애하는 2명이 누군지 궁금하다"는 댓글을 남겼다.


앞서 '돌싱글즈' 마지막 회 투표 결과 출연자 중 현재 연애 중인 사람이 두 명이었으나 누구인지 밝혀지지는 않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N '돌싱글즈'


이에 배수진은 "내 이야기가 아니라서 말해줄 수는 없다. 방송에서는 두 명이 연애한다고 나왔는데 (누군지) 안 알려줘서 다들 궁금해하시더라"고 답했다.


이어 그는 "아영 언니는 본인이 연애한다고 직접 말했다. (추성연 아닌) 다른 사람과 연애한다고 밝혔더라. 다른 한 사람은 내가 말해줄 수 없다"고 덧붙였다.


또한 배수진은 방송에서 러브라인을 형성했던 최준호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최준호와) 사귀지 않는다. 안 사귀는 데 이유가 많았다"라며 "사람 일은 모르는 거지만 저는 안 만난다. 그냥 좋은 오빠 동생 사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돌싱글즈'는 돌싱 남녀들의 100% 리얼 연애 관찰물로, 이아영과 추성연, 배수진과 최준호가 데이트를 즐겼으나 최종 커플로까지 이어지진 못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N '돌싱글즈'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