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삼성증권, 부캐 다비다 출연한 MZ 취향저격 웹드라마 공개

인사이트


인사이트삼성증권


[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삼성증권이 캐릭터 '다비다'를 활용해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웹드라마를 공개했다.


최근 삼성증권은 유튜브 채널 '[삼성증권] Samsung POP'을 통해 웹드라마 '내가 바로 다비다 : 바람직한 직장생활' 예고편을 시작으로 본편 8편을 차례로 선보이고 있다.


삼성증권의 부캐인 '다비다' 캐릭터와 함께 현실감 넘치는 자기계발, 사내연애, 재택근무 등 직장 생활에서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주제를 다룬다.


인사이트삼성증권


'다비다'는 '내가 투자의 답이다'에서 이름을 따온 캐릭터로 석고상 '다비드'의 얼굴을 따와 이름을 기억하기 쉽게 했다.


공개된 웹드라마는 보기만 해도 웃음이 나오는 절묘한 상황과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여 벌써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등장할 때마다 시선을 압도하는 부캐 '다비다'의 찰떡같은 케미는 황당하면서도 유쾌해 폭소를 유발했다.


직장인이 갖춰야 할 위기 대응 능력 및 순발력 등 여러 꿀팁도 보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인사이트삼성증권


조각 같은 외모에 범상치 않은 업무 능력, 남다른 인싸력까지 겸비한 '다비다'가 출연한 웹드라마는 삼성증권 유튜브 채널에서 지금 바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삼성증권은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MZ세대와의 소통을 적극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다.


YouTube '[삼성증권] Samsung POP'


* 삼성증권 준법감시인 심사필 제21-B2787호 (2021.09.24 ~ 2022.09.23)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