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20·30세대 사이서 난리난 상상인저축은행 '뱅뱅뱅 1+1=11%' 적금

인사이트상상인저축은행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월급 만으로는 집을 살 수 없는 시대가 된 요즘, 재테크는 필수다.


여기저기서 비트코인, 주식 등에 투자한다고 하는데 위험도가 높다 보니 선뜻 손이 가지 않는 게 사실이다.


언제 폭락할지 몰라서 이런 쪽은 쳐다보지 않는 이들이 한 번쯤 들여다보면 좋을 재테크 상품 하나가 최근 나왔다.


바로 ㈜상상인저축은행의 '뱅뱅뱅 1+1=11% 정기적금'이다. 어떻게 1+1이 11이냐고 의문(?)을 품을 수 있지만 이 상품의 세부 사항을 살펴보면 바로 이해가 된다.


인사이트상상인저축은행


지난 11일 상상인저축은행이 내놓은 '뱅뱅뱅 1+1=11% 정기적금' 상품은 말 그대로 이율이 최대 연 11%인 디지털 금융 플랫폼 '뱅뱅뱅' 전용 상품이다.


'1+1=11%'라는 의미는 상상인저축은행의 ‘뱅뱅뱅’과 오는 10월에 출시될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의 ‘크크크’, 두 개의 듀엣 디지털 금융 플랫폼을 통해 상상 그 이상의 더 큰 혜택을 제공한다는 의미가 담겼다.


'뱅뱅뱅' 최초 거래 고객이라면 별도 우대 조건 없이 업계 최고 11% 정기적금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상상인저축은행


9월 11일(토요일)부터 30일(목요일)까지 뱅뱅뱅 앱을 통해 매일 오전 11시부터 당일 선착순 1,111명 20일간 총 22,220명까지 신청받는다.


6개월 만기 상품으로 납입 금액은 최소 1만원부터 최대 20만원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상상인저축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또는 뱅뱅뱅 앱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초 거래 고객에게만 특별한 혜택이 주어지는 건 아니다. 기존 고객도 상상인저축은행이 제공하는 특별한 선물을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상상인저축은행


상상인저축은행은 '크크크 사전알람 이벤트 Winter Vacation'도 진행한다. 기존 뱅뱅뱅 가입 고객 중 신규로 '마케팅 알림'에 동의한 고객이 대상이다.


11명을 추첨해 300만원 상당의 여행 패키지를 지원한다. 응모 기간은 '뱅뱅뱅 1+1=11% 정기적금' 가입 기간과 동일하다.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 백신 주사를 접종한 이에 한해서 '격리'를 풀어주는 나라들이 늘었다는 점을 고려하면 기존 고객에게도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뱅뱅뱅 최고 거래 고객의 경우 '크크크 사전알람 이벤트 Winter Vacation'도 참여 가능하지만 뱅뱅뱅 1+1=11% 정기적금 이벤트와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 


인사이트상상인저축은행


어떤 방법으로든 돈을 모으는 게 중요하다는 걸 안다면 이 특별한 이벤트를 놓쳐서는 안되겠다. 상상인저축은행을 제외하고는 그 어느 곳에서도 11%의 금리를 적용한 상품을 만나볼 수 없기 때문이다.


세 가족 이상이 함께 '광클'을 통해 가입에 성공한다면 내년 봄, 특별한 시간을 함께 보낼 수도 있다.


친구와 함께 가입해 여행 비용, 학교 등록금, 플렉스 비용 등을 준비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