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부, 국군의 날 맞아 '육·해·공·해병대 향수' 특별 제작

인사이트국방부 


[인사이트] 유진선 기자 = 국방부가 73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특별한 기념 향수를 제작했다.


국군의 향(Scent or ROK Armed Forces)라는 이름으로 제작된 향수엔 육군과 해군, 공군, 해병대의 정체성이 담긴 4가지 향이 담겼다.


3일 국방부 국군의 날 행사기획단은 제 73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국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한 대국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총 2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경품으로는 국군의 날 기념 향수 세트가 걸려 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푸른거탑'


1차 이벤트는 "2021년 10월 1일은 무슨 날일까요?"라는 퀴즈에 답하는 것으로, 정답을 맞힌 국민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국군의 날 기념 향수 세트를 제공한다.


2차 이벤트는 국군 장병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쓰는 것이다. 메시지는 개인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국군의 날, #73주년, #국군장병응원하기'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행사기획단 측은 "게시물 중 의미 있고 정성이 담긴 응원 메시지를 선정해 향수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국민들에게 제공되는 국군의 날 기념 향수 세트는 총 4가지 향으로 구성된다.


행사기획단과 향수공방 121르말뒤페이가 협업해 만든 4가지 향에는 각각 육군과 해군, 공군, 해병대의 정체성이 담겨 있다.


행사기획단 홍보과장 이성은 대령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