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인생84'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유튜브 활동을 시작한 웹툰 작가 기안 84.
지난 17일 기안의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인생84] EP.2 소재를 찾아서..'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서 그는 자신의 드레스룸을 공개했다.
기안 84는 드레스룸에 걸려 있던 옷들 중 그에게 의미가 깊은 옷들을 소개했다. 그중에는 그가 빅뱅 태양에게 선물 받았던 후드티도 있었다.

YouTube '인생84'
기안84는 가장 비싼 자신의 옷을 꺼내며 "250만 원인가. 펜디(FENDI) 건데"라고 말했다.
그는 "예전에 (빅뱅 멤버) 태양 씨가 방송 나오셔서 줬어요"라며 옷을 소개했다.
이어 "아까워서 벌써 한 3년째 안 입고 있었는데 언젠간 입어야겠죠? 아아잇... 제가 이거 죽을 때까지 가지고 있을게요. 태양 씨 감사하게 아직도 잘 보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YouTube '인생84'
기안84는 과거 MBC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 빅뱅 멤버 태양에게 250만 원짜리 명품 옷을 선물로 받았지만 아깝다며 입지 않고 옷장에 보관만 하고 있었다.
대신 그는 명품 옷을 감쌌던 커버로 가방을 만들어 그것은 메고 다닌다고 밝혔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번 돈에 비해 너무 소박하다", "잘 어울릴 거 같은데 왜 안 입지", "아까워서 못 입나", "선물 받고 입은 모습 못 본 거 같은데 고이 모셔뒀었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