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윤화 "김민기와 연애 10년 후 결혼...지금까지 한번도 안 싸워"

인사이트KBS Joy '썰바이벌'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코미디언 홍윤화가 남편 김민기와의 달달한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며 '썰바이벌' 스튜디오를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12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썰바이벌'은 '사랑이 뭐길래'를 주제로 진행된다.


이날 방송에는 연애 10년, 결혼 4년 차인 홍윤화가 출연해 여전히 신혼 같은 결혼생활을 공개한다.


황윤화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결혼 후 사랑이 달라졌다"라는 말로 3MC를 긴장하게 만드는가 하면, 예비부부들이 가장 많이 싸운다는 결혼 준비 과정은 물론 현재까지 한 번도 싸운 적이 없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인사이트KBS Joy '썰바이벌'


개그계 소문난 애교쟁이인 홍윤화는 "나보다 남편이 애교가 더 많다"고 밝히며 김민기의 애교를 직접 재현해 MC들을 경악게 만들기도 했다.


특히 홍윤화는 중고물품 거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길에서 주워온 물건 때문에 가위에 눌렸던 소름 돋는 썰을 공개할 예정이다.


홍윤화의 이야기를 들은 MC들은 "레전드 썰"이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은 '사랑이 뭐길래'를 주제로 '신혼', '외국인', '대표님', '사랑꾼', '재혼' 등 5개의 키워드 썰을 소개, 토너먼트 방식으로 하나의 레전 썰을 선정한다.


인사이트YouTube 'CJENMMUSIC Official'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