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이혼' 작가 여친이랑 헤어지고 "이제 진짜 여자 안 만나겠다" 선언한 최고기

인사이트YouTube '최고기'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유튜버 최고기가 공개 열애를 했던 여자친구와의 결별을 사실상 인정했다.


지난 28일 최고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독자들과 소통했다.


이날 방송에 들어온 팬들은 최고기에게 여자친구에 관련된 여러 질문을 쏟아냈다. 그러자 최고기는 "이제 여자친구 언급하지 말라"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제 진짜 (여자를) 사귈 마음이 없다"라며 "당연히 인연이 생기면 만나겠지만 지금은 일과 육아에만 신경 쓰겠다. 이제 여자 친구 언급하지 말아달라"라고 딱 잘라 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gogichoi'


앞서 최고기는 전처 유깻잎과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해 시청자의 응원을 받았다.


방송 후 최고기는 지난 3월 열애 소식을 알렸다. 특히 지난달, 최고기의 열애 상대가 '우리 이혼했어요' 작가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당시 최고기와 유깻잎의 재결합을 응원하는 반응이 많았기에 일부 누리꾼은 작가와 교제했다는 것을 문제 삼았다.


이후 최고기는 촬영 하면서 만난 사이는 아니라 해명했지만 두 사람을 향한 악플은 계속해서 이어졌다.


이 때문일까. 최고기는 공개 열애를 시작한지 두 달도 채 되지 않아 연애를 잘 하고 있냐는 팬의 물음에 "이런 저런 이유로"라고 결별을 암시했다.


인사이트Instagram 'gogichoi'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