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hazzisss'
[인사이트] 전유진 기자 = 한화생명 e스포츠 소속 프로게이머 데프트(김혁규)가 신인 여배우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데프트의 열애 상대로 지목된 여배우는 바로 JTBC 인기 드라마 '알고있지만'에 출연 중인 배우 양혜지인 것으로 드러났다.
소문이 확산되자 양혜지 측은 빛의 속도로 열애설을 부인했다. 오늘(22일) 양혜지 소속사 어썸이엔티 측은 "양혜지와 데프트는 중학교 동창으로, 어릴 때부터 친한 사이"라고 해명했다.
앞서 이날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데프트와 양혜지가 열애 중이라는 추측성 글이 급속도로 확산됐다. 일부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비슷한 옷을 착용하고 유사한 사진을 게재하는 등을 증거로 제시했다.
Facebook 'Hanwha Life Esports'
데프트와 양혜지가 교제 중이라고 주장하는 일부 누리꾼들이 언급한 증거는 다음과 같다.
지난 21일 데프트는 아프리카 TV를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을 진행했다. 방송 중 그는 개인 유튜브 계정으로 본인의 이름을 검색했는데 이때 검색창에서 '데프트 양혜지'를 찾아 본 기록이 확인됐다는 것이다.
이를 기반으로 두 사람이 과거 SNS에 게재한 사진들이 삽시간에 재조명됐다. 사진 속 데프트와 양혜지는 동일한 디자인의 티셔츠와 잠옷을 가진 것처럼 보였다. 각자의 사진 속 두 사람이 색과 패턴까지 동일한 잠옷을 입고 있는 모습은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뿐만 아니라 같은 종류의 꽃을 키운다는 점도 누리꾼들의 의혹을 샀다. 데프트와 양혜지는 '나팔꽃'을 키우는 사진을 각자의 SNS에 올린 적 있다. 두 사람 모두 화분 안에 꽃 이름표를 꽃아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아프리카 TV '혁규킹'
Instagram 'hazzisss'
양혜지는 과거 데프트와 꾸준히 서로 연락하는 사이라고 밝힌 바 있다. 두 사람은 1996년생으로 상암중학교를 함께 졸업한 동창생이다.
한편, 배우 양혜지는 지난 2016년 웹 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시즌2'로 데뷔했다. 현재는 방영 중인 드라마 '알고있지만'에서 오빛나 역을 맡고 있다.
상큼한 보조개를 지닌 양혜지는 최근 드라마에서 통통 튀는 매력을 뽐내며 존재감을 한껏 발산 중이다.
(좌)Instagram 'hazzisss' / (우)아프리카 TV '혁규킹'
(좌)양혜지 팬 카페 / (우)Instagram 'kimhyeokgyu__'
Instagram 'hazzis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