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이 얼마나 무서운지 보여주겠다"...조승우가 밝힌 '북한 도발' 당시 훈련 소집된 심경

인사이트tvN '유퀴즈 온 더 블럭'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조승우가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예비군짤' 진실을 밝힌다.


지난 21일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은 방송 직후 다음 회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해당 예고편 속 다양한 출연자 중에서도 시청자의 이목을 한 번에 끈 것은 다른 아니 바로 조승우였다.


그동안 예능 프로그램에서 조승우를 쉽게 볼 수 없었기 때문이다. 조승우의 예능 출연은 무려 16년 만이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유퀴즈 온 더 블럭'


조승우는 "SBS '런닝맨'은 막 뛰어다녀야 해서"라며 그동안 예능 출연을 하지 않은 이유를 밝혔다.


이어 조승우는 과거 유명한 온갖 '짤'을 해명하는 시간도 가졌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은 조승우는 "진짜 화가 났을 때"라며 "예비군이 얼마나 무서운지 보여주겠다"라는 마음가짐이었다고 설명했다.


지난 2015년 찍힌 해당 사진은 북한의 도발로 시작된 남북 군사 위기 상황에서 예비군이 모인 것이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유퀴즈 온 더 블럭'


당시 조승우의 분노 가득한 '현실 표정'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 외에도 조승우는 영화 같은 이야기로 유명한 첫사랑 또한 공개할 예정이라 시청자의 기대를 불렀다.


예능에서 보기 힘든 조승우가 모처럼 출연해 진솔한 이야기를 펼칠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28일 방송된다. 


인사이트tvN '유퀴즈 온 더 블럭'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