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닷컴, 여행 추억 공유 캠페인 "잊지 못할 여름" 론칭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호텔스닷컴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올해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다시 급격한 확산세를 보이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낙담해 있을 국내 여행 애호가들을 위해 호텔스닷컴은 '잊지 못할 여름'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호텔스닷컴은 여행객들이 지난 여행 중 잊지 못할 흔적이나 추억을 기념하며 여름 분위기를 되살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여행객들의 잊지 못할 여름 여행의 기억이 담긴 영상, 사진, 이야기들 중 재미있는 사연은 특별한 일러스트 작품으로 제작되어 여행객들의 최고의 여름 휴가 순간을 기념하는 장인 공식 홈페이지에 전시될 예정이며, 행운의 1등 당첨자에게는 2주 상당의 호캉스 숙박권이 증정된다. 


선착순 800명의 참가자 전원에게는 다음 여행에 사용 가능한 호텔스닷컴 1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바닷가에서 신나게 놀다 보니 어느새 수영복 모양대로 그을려진 태닝 자국, 캠핑장에서 벌에 쏘인 자국, 보트를 놓쳤던 기억, 음주 후 벌겋게 된 얼굴로 찍었던 사진 등 이런 흔적은 여행 후 그 때의 추억을 회상하며 함께 웃음 짓게 하는 특별한 여행 '기념품'이 되곤 한다. 


호텔스닷컴의 최신 설문조사에 따르면, 여행객의 약 절반가량(47%)이 여름 휴가 동안 예상치 못한 상황을 경험한 적이 있지만, 이러한 해프닝은 종종 가장 기억에 남는 잊지 못할 여름의 추억으로 간직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