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Hyoeuni효은이'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인형 같은 외모와 완벽한 몸매로 동네를 넘어 전국의 남심을 뒤흔든 한 PC방 아르바이트생이 사장님들의 희비를 갈랐다.
이 아르바이트생은 PC방 브이로그 등의 영상으로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유튜버 효은이다.
앞서 지난 2월 효은이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Hyoeuni효은이'를 통해 아르바이트를 옮겼다고 밝힌 바 있다.
최근 효은이는 'PC방 알바가 아리코스프레를 했을 때 손님들의 반응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리며 자신의 근황을 전했다.

YouTube 'Hyoeuni효은이'
해당 영상에는 롤 게임 캐릭터 코스프레를 하고 PC방 알바를 하는 효은이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효은이는 인기 e스포츠 게임 '롤'(리그 오브 레전드)의 아리 캐릭터 코스프레를 했다.
'롤'에서 막 걸어나온듯한 가죽 의상을 입은 그녀의 모습은 남성의 감탄을 자아내기 충분해 보인다.
우연하게도(?) 이날따라 음료 주문이 계속해서 들어왔다. 특히 아이스티가 불티나게 팔렸다.
YouTube 'Hyoeuni효은이'
한 손님이 아이스티를 주문하자 그 옆에있던 또 다른 손님이 음료를 주문했다. 손님들은 마치 서로 입이라도 맞춘듯 '아이스티' 음료를 외쳤다.
또 어떤 손님은 팬 이라고 밝히며 함께 사진을 찍어달라 요청하기도 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전 사장님 눈물흘리겠다", "저기 PC방 매출 대박일 듯", "너무 매력적이다", "이정도면 사장님이 시급 2배로 올려줘야 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뛰어난 외모와 몸매로 많은 남심을 자극한 그의 매력적인 모습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