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jamila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지금 당신의 연애 운명이 어떤 상황에 처해있는지 알고 싶다면 여기 주목하자.
최근 두바이 월간 여성 잡지 'Al Jamila'는 원 2개를 그렸을 때 어떤 형태를 보이는지에 따라 알아보는 연애 운명 테스트를 공유해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테스트는 '2개의 원'을 그렸을 때 나란히 그렸는지, 겹쳐 그렸는지, 한 원에 다른 원을 포함시켰는지 총 3가지 형태로 나뉜다.
요즘 들어 남자친구, 여자친구와 관계가 소홀해졌다고 느끼거나 앞으로 다가올 운명을 재미 삼아 점쳐보고 싶다면 지금 펜과 종이를 준비해 원을 한 번 그려보자.
당신의 무의식 속에 숨겨진 연애 운명을 확인하고, 앞으로 어떻게 문제를 헤쳐나갈지 고민해보는 것도 좋겠다.
1. 원을 나란히 그렸을 때
aljamila
원 2개를 나란히 그렸다면 당신은 현재 개인적인 사생활이 굉장히 필요한 시점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자신만의 공간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중요시하는 성격이다.
독립적인 성향이 강한 사람으로 친밀감을 가장 중요시 여겨 서로 딱 붙어 떨어지려 하지 않는 연인과 만날 경우 쉽게 피로감을 느낄 수 있다.
연인 역시 혼자만 동굴 속에 들어가 있는 듯한 상대의 행동에 마음이 식은 건 아닌지 걱정해 잦은 다툼으로 발전할 수 있다.
따라서 자신의 상황을 연인에게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설득하고 중첩점을 찾아가는 것이 관계를 유지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이다.
2. 원 안에 다른 원을 포함시켰을 때
aljamila
한 원이 다른 원을 감싸고 있는 듯한 형태를 보인다면 당신은 지금 '안정'을 가장 중요시 여기는 상태다.
긴 연애의 종착점으로 결혼을 원하고 있으며 안정적인 삶을 살아가고 싶은 마음이 커진 상황이다.
안정적인 삶을 원하고 있기 때문에 그간 상대와 자주 부딪혔던 문제도 이야기로 잘 풀어나가고 싶어하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적극적으로 행동한다.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으려 노력하며 연인 관계에 있어 행복한 감정을 느끼고 이를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기 때문에 상대와 사랑이 더욱 깊어지게 된다.
다만 아직 결혼 생각이 없는 상대에게 혼자만 밀어붙이는 건 오히려 관계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으니 너무 서두르면 안되겠다.
3. 원을 겹쳐서 그렸을 때
aljamila
원을 겹쳐서 그렸다면 당신은 아주 건강한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
서로 동등한 위치에서 각자 의견을 말하고, 수렴하며 중첩점을 잘 찾아가고 있는 중이다.
균형이 잘 잡혀있는 상태로 결혼으로 이어질 경우 어려운 일도 함께 잘 헤쳐나갈 수 있는 의지도 가졌다.
다만 각자 서로 다른 부분을 가지고 인정하지 못해 문제가 커질 경우 의견 충돌이 심하게 날 수 있으니 균형이 깨지지 않도록 늘 노력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