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대면 데이트' 끝나 다신 못 보게 된 최준·이호창·방재호·차진석·임플란티드키드 (영상)

인사이트YouTube '피식대학Psick Univ'


[인사이트] 박효령 기자 = '피식대학'의 개그맨 이창호, 이용주, 김민수, 정재형, 김해준이 팬들에게 작별 인사를 남겼다.  


12일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Psick Univ'(피식대학)에서는 '다섯 남자가 전하는 마지막 인사'라는 제목의 에필로그 영상이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그동안 '피식대학'의 콘텐츠 'B대면데이트'에서 활약했던 캐릭터 최준, 방재호, 차진석, 이호창, 임플란티드키드가 등장했다. 


그들은 사뭇 진지한 분위기로 등장해 카메라 앞에 섰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피식대학Psick Univ'


한자리에 모인 다섯 사람은 약 7개월간 콘텐츠의 참여한 소감과 자신이 생각하는 'B대면데이트', 사랑의 의미에 대해 되짚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재벌 3세 이호창(이창호)은 "좀 아쉽다"라며 짧은 소감을 전했고,  'B대면데이트'에 대해서는 "터닝포인트 같다. 집에 있는 것, 회사에 있는 것만 좋아했는데 어느새 즐기게 됐다"라고 전했다. 


중고차 딜러 차진석(이용주)은 "사랑은 쟁취 못했어도 사업은 쟁취했다"라며 중고차 회사의 대표로서 살아가겠다는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래퍼 임플란티드키드(김민수)는 "제가 조금 더 성숙해졌다. 마치 비트코인처럼 상승과 하강으로 직조된, 그런 명징한 국가주의적인 감격이 사랑인 것 같다"라고 콘텐츠의 임한 소감을 밝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피식대학Psick Univ'


다단계 회사 직원 방재호(정재형)는 'B대면데이트'에서 겪은 사랑에 대해 "도전이었다. 입시, 취업보다 사랑이 가장 큰 용기가 필요했다"라고 진솔한 심경을 드러냈다. 


카페 사장 최준(김해준)은 "매일매일이 설레는 하루였다. 겨울의 눈도, 봄에 꽃도, 여름의 따듯한 공기도 설레었다. 눈을 감고 뜨는 모든 순간이 설레었다"라고 대답했다. 


그들은 마지막으로 그동안 자신들에게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하며 마지막을 알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피식대학Psick Univ'


한편 지난 2019년 김민수, 이용주, 정재형이 만든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Psick Univ'은 샌드박스 소속 채널로 12일 기준 구독자 125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05학번이즈백', '한사랑 산악회'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으며 그중 가상의 '부캐릭터'들과 소개팅을 하는 설정의 'B대면데이트' 코너가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참 주가를 달리고 있는 그들의 갑작스러운 이별 소식에 많은 팬들이 아쉬움을 표하고 있다. 


YouTube '피식대학Psick Univ'b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