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a 보배드림
조직 폭력배들이 주차장 관리 할아버지를 폭행하고 이를 제지하던 시민까지 구타한 사건이 알려져 누리꾼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지난 23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조폭들의 할아버님 구타, 도와주세요 알려주세요>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쓴이 A씨에 따르면 23일 전주시의 한 핸드폰 서비스 센터 주자창 관리를 맡던 할아버지는 다른 건물 음식점에 들리면서도 센터 주차장을 이용하려 한 두 남성을 제지했다.
이들은 돈을 따로 준다며 계속 주차를 시도했고, 할아버지는 서비스 센터 고객이 아니면 주차할 수 없다며 거절했다.
그러자 갑자기 두 남성은 할아버지에게 폭력을 휘둘렀고, 지나가다 이를 목격한 A 씨의 제지에 "우리는 생활(조직 폭력배)을 하는 사람"이라며 문신을 보여주며 위협을 가했다.
그럼에도 A씨가 계속 막아서자 이들은 A씨의 옷을 찢으며 구타하더니, 급기야 할아버지의 뺨을 때리고 넘어트리기까지 했다.
이에 해당 사연을 제보한 A 씨는 "경찰 진술이 끝난 상태이나 할아버님이 보복을 두려워하신다"며 누리꾼들에게 도움을 호소했다.
한편, 사건 현장에 출동한 경찰 관계자는 "아직 조사가 완료되지 않아 정확한 얘기를 해 줄 수 없으며 곧 경찰서로 사건이 넘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via 잘살고싶다 / 보배드림
정연성 기자 yeons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