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라리 3대가 '슈퍼카 부심' 부리며 서로 속도 경쟁하다 충돌하는 역대급 사고 영상

인사이트Twitter 'SaintLamont_'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우렁찬 엔진소리와 함께 엄청난 속도를 자랑하는 슈퍼카를 타면 당연히 빠른 스피드를 경험하고 싶은 충동이 든다.


하지만 풀악셀을 밟아 속력을 내면 사고 위험이 늘어날 수밖에 없다.


최근 억대 슈퍼카를 가진 차주들이 속도 경쟁을 벌이다 서로 부딪히는 억 소리 나는 사고가 발생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9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럭셔리런치스는 최근 미국에서 일어난 교통사고 영상을 보도했다.


CF Charities Supercar Show 2021에 참가한 슈퍼카들 / YouTube 'cerrutiauto'


인사이트통제력을 잃은 페라리 488 / YouTube 'cerrutiauto'


인사이트페라리 3대가 뒤엉킨 사고 현장 / YouTube 'cerrutiauto'


인사이트YouTube 'cerrutiauto'


보도에 따르면 지난 6일 한 누리꾼은 트위터에 미국 필라델피아의 한 고속도로에서 일어난 사고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을 공개한 트위터리안 'SaintLamont_'는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에서 열리는 연례 슈퍼카쇼 'CF Charities Supercar Show'로 향하는 길에 사고가 발생했다고 전했다.


해당 행사는 다양한 교육단체를 위한 기금 마련을 위해 매년 개최되며 전국의 슈퍼카 운전자들이 대중에게 자신의 차를 자랑하는 행사다.


실제로 해당 영상에서는 2억 원을 호가하는 포르쉐 911 GT3 RS, 닷지 바이퍼 등의 슈퍼카를 볼 수 있다.


YouTube 'cerrutiauto'



인사이트TikTok '125dan125'


경찰은 다른 차들과 슈퍼카들이 뒤섞여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고속도로 구간을 폐쇄했다.


그런데 갑자기 대형 사고가 발생했다. 속도 경쟁을 하던 페라리들이 뒤엉켜 추돌 사고를 낸 것.


이 사고에 연루된 차량은 페라리 488(약 3억 7천만 원) 두 대와 페라리 488 피스타(약 4억 3천만 원)였다. 사고가 난 차량의 총 가격은 약 11억 7천만 원에 달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cerrutiauto'


영상에 따르면 검은색 페라리 488이 다른 차량을 추월하려 시도하던 중 통제력을 잃고 다른 페라리와 충돌했다.


이어 반동에 의해 왼쪽 차선에서 운행 중이던 488 피스타에 부딪혔다.


매체는 필라델피아의 고속도로는 노면 상태가 고르지 못해 사고가 자주 일어나기 때문에 해당 사고 역시 이런 노면 상태의 영향이 있었을 것으로 추측했다.


다행히 해당 사고로 인한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엄청난 수리비가 예상된다.


YouTube 'cerrutiauto'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