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번째 멤버로 합류한(?) 홍현희에 "언니 오늘 컴백인데 왜 안와?" 말한 트와이스

인사이트Instagram 'hyunheehong'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걸그룹 트와이스가 자신들의 메이크업을 커버한 개그우먼 홍현희를 애타게(?) 찾았다.


트와이스는 오늘(9일) 오후 6시 신보 타이틀곡 'Alcohol-Fre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최고조에 이끈다. 컴백을 앞두고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올 여름을 겨냥한 신곡의 대박을 기원하는 다수의 게시물과 함께 10번째 멤버 홍현희를 찾는 게시물이 올라왔다.


앞서 홍현희는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 속 '홍현희의 연쇄변신마' 코너를 통해 트와이스 나연의 메이크업을 따라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트와이스는 해당 자료 사진과 함께 "언니 오늘 컴백인데 왜 안와?"라고 홍현희를 찾아 웃음을 자아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twicetagram'


트와이스가 자신을 애타게 찾자 홍현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해당 게시글을 가져오며 "저요?"라고 어리둥절하면서도 "어디로 가요?"라고 물어 웃음을 더했다.


한편 홍현희는 나연 메이크업을 받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트와이스 10번째 멤버. 트둥이 말고 홍둥이로 만들기 위해...다행히 몽둥이를 건네주지 않고 반사판을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홍현희는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걸그룹 메이크업을 받아 더욱 예뻐진 모습. 그는 날렵한 턱선에 걸그룹 뺨치는 상큼한 미모를 자랑했다.


과감한 리본 헤어스타일링도 가뿐하게 소화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팬들은 "걸그룹 메이크업 하니까 완전 딴 사람이다", "진정 트와이스 10번째 멤버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인사이트Instagram 'hyunheehong'


인사이트YouTube '스튜디오와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