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사수자리는 '인기 폭발'해 설렘 지수 200%↑"···별자리로 보는 6월 둘째 주 당신의 운세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6월 둘째 주(6월 7일 ~ 6월 13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새콤달콤'


[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진심으로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표현'을 아끼지 말아야 한다.


사랑한다는 말도, 행동도 제대로 전하지 않으면 당신의 사랑은 모르는 게 된다.


물음표를 달 필요도 없다. "너를 사랑해도 될까?"가 아닌 "너를 사랑할게!"처럼 말이다.


마음이 확실하다면 지나치게 솔직하다 싶을 만큼 말해도 좋다.


지금 이 말에는 아무런 이유도, 근거도 없다. 하지만 이미 절로 마음이 따르지 않는가. 그냥 '직진'하라는 신호다.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6월 둘째 주(6월 7일 ~ 6월 13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새콤달콤'


◆ 물병자리 (1. 20 - 2. 18) : 마인드 컨트롤


당신의 감정과 기분을 잘 다스려야 하는 시기다. 화나고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겉으로 티내지 말자. 상대방에게 화를 내봤자 결국엔 당신 마음만 상할 수 있다. 골치 아픈 일이나 피곤한 사람은 피하는 게 상책이다.


싱글이라면 솔직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자. 너무 꾸미려고 하거나 과시하려고 하지 말자. 자신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게 좋다. 커플들은 연인 옆에 착 붙어있도록 하자. 당신이 짝이라는 것을 주위에 알리는 게 좋다.


이번 주는 돈이나 재물에 너무 연연하지 말자. 욕심을 버리고 마음을 비우는 게 좋다. 재물을 좇을수록 오히려 재물이 멀어질 수 있다. 성공이 불확실한 일이나 투기적인 일도 피하자. 현재 자신이 가진 것에 적당히 만족하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9, 13음악쇼핑몰네이비


◆ 물고기자리 (2. 19 - 3. 20) : 혼자만의 시간


이번 주는 조용히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게 좋다. 모임이나 약속도 조금 미루자. 잠시 주변을 정리하고 스스로를 돌아보는 것도 좋다. 혼자서 훌쩍 여행을 떠나는 것도 괜찮다. 


커플이라면 적극적으로 애정을 표현하자. 마음이 중요하지만, 행동도 필요하기 마련이다. 싱글들은 새로운 사람과 썸을 탈 수 있다. 너무 빼지 말고 적당히 상대방에게 맞춰주자. 기차 떠나고 나서 나중에 후회하지 말자.


재물에 있어서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다. 적은 돈이라도 수입을 늘릴 만한 방법을 찾아보자. 미래는 찾아오는 게 아니라 만들어가는 것이다. 당신의 노력에 따라서 얼마든지 미래가 바뀔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2, 13스마트폰산책로브라운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새콤달콤'


◆ 양자리 (3. 21 - 4. 19) : 새로운 일, 새로운 경험


이번 주는 많은 것을 보고 경험할 수 있는 시기다. 다소 생소한 일이나 어려운 일을 맡게 될 수 있다. 자신에게 맡겨진 일이나 책임을 두려워하지 말자.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는 게 좋다. 어쩌면 당신이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다.


싱글이라면 미팅이나 소개팅에 꼭 나가보자. 눈이 번쩍 뜨일 만큼 멋진 사람이 나타날 것이다. 커플들은 약간의 성격 차이를 경험할 수 있다. 자신과 생각이 다르다고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말자. 누구나 자신만의 생각이 있기 마련이다.


금전적으로는 풍족하고 여유로운 시기라고 할 수 있다. 돈 때문에 걱정하던 사람들도 한시름 덜 수 있을 것이다. 그렇다고 너무 여유를 부리지는 말자. 미래를 위해서 좀 더 허리띠를 졸라매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0, 11도서관, 학원그레이


◆ 황소자리 (4. 20 - 5. 20) : 행운 가득


이번 주는 모든 일이 당신 뜻하는 대로 풀릴 테다. 재물운이 좋고, 명예운과 애정운도 좋으니 더할 나위 없다. 새로운 목표나 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좋다. 무슨 일이든 기대 이상의 좋은 성과가 있을 것이다.


커플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연인의 편이 되어 주자. 상대방이 잘못한 것이 있어도 일단 감싸주는 게 좋다. 싱글들은 자신의 매력을 마음껏 발휘해 보자. 평소보다 옷이나 패션에도 신경 쓰는 게 좋다. 어쩌면 누군가 당신을 보고 첫눈에 반할 수도 있다.


재물에 있어서도 만족스러운 한 주가 될 것이다. 좋은 기회가 찾아오거나 의외의 행운을 잡을 수 있다. 다만 아무런 노력 없이 뭔가를 얻으려고 하지 말자. 행운은 노력하는 사람에게만 찾아오는 것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8, 12텀블러기차역블루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새콤달콤'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고민 해결


당신을 괴롭히던 일이나 문제가 깨끗이 해결될 것이다. 그만큼 몸과 마음이 한결 가벼워질 수 있다. 잠시 모든 것을 잊고 푹 쉬는 것도 좋다. 주말을 이용해 잠시 나들이라도 떠나보자.


싱글이라면 인내와 끈기를 발휘하는 게 좋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절대 포기하지 말자. 커플들은 연인에게 실망하거나 오해를 할 수 있다. 자신이 알던 사람이 아니라고 느낄 수도 있을 테다. 혼자서 고민하지 말고 연인과 대화를 나눠보자.


재물에 있어서도 특별히 문제 될 일이 없을 것이다. 평소 자신의 씀씀이만 그대로 유지하자. 가까운 친구나 동료와 약속을 잡는 것도 좋다. 어쩌면 누군가 당신에게 좋은 소식을 가져올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7, 9비상금종교시설연두색


◆ 게자리 (6. 22 - 7. 22) : 만사태평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는 만사 순조로운 시기다. 너무 늘어져 있지 말고 뭔가 일거리를 찾아보자. 작은 시도나 변화가 의외의 성과로 이어질 수 있다.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다.


커플이라면 주위 사람들의 질투를 받을 수 있다. 싱글들 앞에서는 지나친 애정 표현을 삼가자. 싱글들은 새로운 전환기를 맞게 될 것이다. 짝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가 역전될 수도 있다. 그동안 당신이 당겼다면 이제는 슬쩍 밀어보자.


경제적으로는 아주 좋은 한 주라고 할 수 있다. 행운의 여신이 당신과 함께 하는 시기다. 당신의 오랜 꿈이 현실로 이뤄질 수도 있다. 자신감을 갖고 좀 더 적극적으로 움직여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0, 13립글로즈, 립스틱패스트푸드점하늘색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새콤달콤'


◆ 사자자리 (7. 23 - 8. 22) : 좌절 금지


다른 사람에게 기가 죽거나 얕잡아 보이지 말자.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이다. 실수나 잘못을 하더라도 너무 주눅 들지 말자. 누구나 한두 번은 실수를 하기 마련이다. 스스로에 대한 믿음과 자부심을 갖는 게 좋다.


싱글이라면 괜한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말자. 미팅이나 소개팅도 조금 미루는 것이 좋다. 커플들은 연인에게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자.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함께 나누는 것이 좋다. 뭔가 숨기거나 감추려고 하면 오해가 생길 수 있다.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직장운도 좋은 시기다. 평소에 계획하던 일이 있다면 한번 시작해 보자. 가만히 앉아서 돈 들어오기만 기다리지 말자. 가까운 친구나 믿을 만한 사람과 함께 하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9, 13복권편의점그린


◆ 처녀자리 (8. 23 - 9. 23) : 포기하지 마


아무리 어렵고 힘이 들어도 조금만 더 힘을 내자. 지금 포기하면 다 잡은 토끼를 놓칠 수 있다. 언제나 마지막 한 걸음이 어려운 법이다. 끝까지 포기하지 말고 목표를 향해 나아가자.


커플들에게는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을 것이다. 너무 평온하다 못해 지루하게 느껴질 수도 있다. 그렇다고 연인을 보채거나 투정 부리지 말자. 싱글들은 가까운 곳에 짝이 있을 것이다. 어쩌면 남사친, 여사친이 이성으로 느껴질 수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투자의 시기로 보는 것이 좋다.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돈이 많을 수 있다. 어차피 써야 할 돈이라면 기분 좋게 쓰자. 괜히 인상 쓰거나 미적거리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9, 10신문, 뉴스공원레드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새콤달콤'


◆ 천칭자리 (9. 24 - 10. 22) : 유연하게


주변 분위기나 상황에 맞춰서 유연하게 처신하자. 원칙을 따지는 것보다 융통성을 발휘하는 게 좋다. 너무 강하게 버티면 자칫 부러질 수가 있다. 부러지기보다는 적당히 휘어지도록 하자. 그래야 몸도 편하고 마음도 편안해질 것이다.


짝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더 이상 애태우지 말자. 결과가 어찌 되든 일단 고백하는 게 좋다. 혼자 속만 태우면 상대방이 알 수가 없다. 커플들은 연인의 말에 예민하게 반응하지 말자. 웬만한 일들은 가볍게 웃어넘기는 게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크게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다. 풍족하지는 않더라도 여유로운 시기라고 할 수 있다. 돈이 필요하다면 투잡이나 아르바이트를 알아보자. 부모님이나 주변 사람에게 너무 의지하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9, 11사진맛집옐로우


◆ 전갈자리 (10. 23 - 11. 22) : 예민하게 굴지 말고


언제 어디서든 여유와 미소를 잃지 말자. 여유롭고 느긋한 태도가 행운을 불러올 것이다. 듣기 싫은 소리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자. 별것도 아닌 일에 예민하게 반응하지 말자.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밝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자. 데이트에 나가서 인상 쓰거나 풀 죽어 있지 말자. 분위기가 좋아야 그만큼 관계가 발전할 수 있다. 싱글들은 평소보다 눈높이를 높이도록 하자. 확실한 느낌이 없다면 깔끔하게 일어나는 게 좋다.


이번 주는 최대한 돈을 아끼고 절약해야 하는 시기다. 돈이 생기더라도 함부로 쓰고 다니지 말자. 작은 돈이라도 수중에 모아두는 것이 좋다. 잘하면 티끌 모아 태산을 이룰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7, 11향수분식집화이트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새콤달콤'


◆ 사수자리 (11. 23 - 12. 24) : 인기 폭발


이번 주는 당신의 인기와 존재감이 상승하는 시기다. 그만큼 해야 할 일도 많고 바쁘게 움직여야 할 수 있다. 그렇다고 너무 부담을 갖거나 스트레스받지 말자. 바쁘게 움직이는 만큼 좋은 결과가 있을 테니 말이다.


싱글이라면 활동 영역을 좀 더 넓혀 보자. 동호회나 카페 등에 가입해 보는 것도 좋다. 커플들은 연인을 잘 살펴보도록 하자. 어쩌면 믿었던 사람이 변심을 할 수도 있다.


이번 주는 돈보다 사람을 우선하는 것이 좋다. 고마운 사람들에게 밥 한 끼 대접해 보자. 점심 먹고 커피 한 잔 돌리는 것도 좋다. 아낄 때는 아끼더라도 써야 할 때는 확실히 쓰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8, 11이메일대중교통블랙


◆ 염소자리(12. 25 - 1. 19) : 기대하지 않은 행운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자. 주변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올 수 있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더라도 낯을 가리거나, 부끄러워하지 말자. 어쩌면 당신에게 좋은 친구나 귀인이 될 수도 있다.


커플이라면 낮보다 저녁에 데이트를 하자. 신비로운 달의 기운이 두 사람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싱글들은 좀 더 자신감을 갖는 게 좋다. 이성 앞에서 주눅 들거나 너무 부끄러워하지 말자.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무난한 시기라고 할 수 있다. 다만 지름신이나 가벼운 충동구매에 주의하자. 과도한 소비나 지출은 피하는 것이 좋다. 한 번에 큰돈을 쓰면 나중에 후회할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7, 10SNS유원지오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