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우연이 이어지면 '필연'이 된다♥"···별자리로 보는 6월 첫째 주 당신의 운세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6월 첫째 주(5월 31일~6월 6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18 어게인'


[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준비된 자에게 온 우연은 '필연'이라는 말이 있다.


누군가는 그저 스쳐 지나갈 만한 우연과 기회를 내 것으로 만들기 위해 스스로를 채찍질하며 준비해온 것.


마찬가지로 그들이 이룬 성과는 단지 운이 좋아서 이뤄진 것이 아니다. 관계 역시 비슷하다. 


이번 주, 누군가와의 인연이 필연으로 이어지도록 두 눈 번쩍 뜨고 팔 벌려 준비 자세를 갖춰보자.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6월 첫째 주(5월 31일~6월 6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18 어게인'


◆ 물병자리 (1. 20 - 2. 18) : 새로운 시도


새로운 일이나 변화를 시도하기에 좋은 한 주다. 당신의 실력과 경쟁력을 키우는 데 힘쓰도록 하자. 남보다 앞서가야 그만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다.


커플이라면 불필요한 갈등이나 다툼은 피하자. 웬만한 일은 한발 양보하고 물러나는 게 좋다. 싱글들은 가까운 곳에서 짝을 찾아보자. 회사 동료나 학교 선후배와 썸을 탈 수도 있다.


재물 관련한 일들은 주위의 의견을 들어보자. 혼자서 판단하거나 결정 내리지 말자. 특히 이직은 신중하게 결정하는 것이 좋다. 눈앞의 이익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 6향수번화가브라운


◆ 물고기자리 (2. 19 - 3. 20) : 사람 조심


이번 주는 다른 사람 때문에 상처를 입을 수 있다. 엉뚱한 오해를 받거나 자존심 상하는 말을 들을 수도 있다. 너무 신경 쓰지 말고, 빨리 훌훌 털어버리자. 남들 눈치를 보느라 당신이 마음 쓸 필요가 없다.


싱글이라면 과거의 자신은 이제 잊자. 주변 사람들에게 달라진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커플들은 연인에게 힘을 실어주도록 하자. 언제 어디서든 연인의 편이 되어 주는 게 좋다. 상대방이 풀 죽어 있으면 기운을 북돋워 주자.


재물에 있어서는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다. 기대하지 않은 재물이나 용돈이 들어올 수 있다. 다만 지갑이 두둑하다고 너무 여유 부리지 말자. 오르막이 있으면 언젠가 내리막도 있기 마련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3, 6선물마트, 시장레드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18 어게인'


◆ 양자리 (3. 21 - 4. 19) : 행운이 함께


이번 주에는 양자리를 위한 특별한 행운이 기다리고 있다. 하늘의 태양이 당신을 비추는 듯한 한 주가 될 것이다. 이런 때일수록 자만하지 말고 부지런히 노력하자. 당신도 깜짝 놀랄 만큼 좋은 성과를 거둘 수도 있다.


커플이라면 연인의 투정을 잘 받아주자. 상대방이 짜증을 부려도 조금 참는 것이 좋다. 싱글들은 자연스러운 만남을 노려보자. 주변을 오가는 사람 속에 당신의 짝이 숨어 있다.


경제적으로도 더없이 좋은 한 주가 될 것이다. 모든 일이 계획대로 풀리고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횡재수도 있으니 뜻밖의 재물을 기대해 봐도 좋다. 다만 자신에게 이득이 없는 일에 많은 돈을 쓰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 2거울산책로핑크


◆ 황소자리 (4. 20 - 5. 20) : 포용력


주위 사람들에 대한 배려와 아량이 필요한 시기다.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너무 티 내지 말자. 웬만한 일은 모른 척하고 넘어가는 게 좋다. 다른 사람을 너무 나무라거나 몰아세우지도 말자. 자칫 반발이나 역효과를 불러올 수 있다.


싱글이라면 자신에게 툴툴대는 사람을 잘 살피자. 어쩌면 당신에게 관심을 두고 있을지 모른다. 커플들은 연인을 보채거나 부담을 주지 말자. 연인에게 어느 정도 자유를 주는 게 좋다. 상대방을 조정하거나 구속하려고 하면 탈이 날 수 있다.


이번 주는 지갑을 꼭 닫고 있는 것이 좋다. 수입에 비해 많은 지출이 발생할 수 있다. 특히 술자리에서 너무 기분 내지 말자. 술김에 지갑을 열었다가 나중에 후회할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 6손목시계쇼핑몰블랙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18 어게인'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걱정은 그만


골치 아픈 일은 잊고 가볍게 즐기도록 하자. 너무 일이나 공부에만 얽매여 있지 말자. 따뜻한 햇살이나 낭만을 즐겨보는 것도 좋다. 빡빡하게만 살지 말고 좀 더 인생을 즐겨 보자. 오늘 하루, 지금 이 순간은 다시 돌아오지 않으니 말이다.


커플이라면 연인과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자. 자주 만난다고 해서 애정이 쌓이는 것은 아니다. 잠시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것도 좋다. 싱글들은 사수자리나 물병자리의 사람을 만나 보자. 두 별자리의 사람이라면 당신에게 좋은 짝이 될 수 있다.


돈이나 재물 관련한 일들도 너무 신경 쓰지 말자. 너무 돈에 연연하다가 오히려 손해를 볼 수 있다. 투자를 한 곳이 있다면 조용히 지켜만 보자. 자꾸 넣었다 뺐다 하다 보면 남는 것이 없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 5음악맛집화이트


◆ 게자리 (6. 22 - 7. 22) : 목표는 높게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시작해 보자. 새로운 시도가 있어야 그만큼 발전할 수 있다. 어려운 일이 있어도 피하지 말고 직접 부딪히자. 평소보다 목표치를 조금 높게 잡아보는 것도 좋다.


싱글이라면 자신에 대한 믿음을 갖도록 하자. 주눅 들지 말고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게 좋다. 솔직하고 당당하게 자신을 드러내도록 하자. 커플들은 웬만한 일은 웃어넘기는 게 좋다. 별것도 아닌 일로 상대방에게 트집을 잡지 말자.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작은 횡재수도 있는 시기다. 여유가 있다면 투자나 재테크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다. 거창하지 않아도 좋으니 작은 금액으로라도 시작해 보자. 재미 삼아서 로또나 즉석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4, 5SNSPC방그레이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18 어게인'


◆ 사자자리 (7. 23 - 8. 22) : 밖으로


점점 올라가는 기온처럼 행운도 늘어날 것이다. 자리에 앉아 있지만 말고 밖으로 나가보자. 찌뿌둥한 몸과 마음을 풀어주는 게 좋다. 어쩌면 우연 속의 행운을 잡을 수도 있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자. 당신을 보는 연인의 눈길이 완전히 바뀔 수도 있다. 싱글들은 평소보다 용기를 내는 게 좋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일단 고백해 보자. 밑져야 본전이고 손해 볼 일은 없다.


재물에 있어서는 적당한 긴장이 필요한 시기다. 주위를 잘 살피고 경계를 게을리하지 말자. 예상치 못한 암초나 경쟁자가 나타날 수 있다. 자신의 것은 자신이 알아서 챙기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 4아로마용품서점하늘색


◆ 처녀자리 (8. 23 - 9. 23) : 릴렉스 릴렉스


무엇보다 마음의 여유가 필요한 한 주다.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도 너무 조급해하지 말자. 주위 사람들에게 괜히 짜증을 내지도 말자. 가끔은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을 때가 있다.


싱글이라면 밖으로 많이 다니는 게 좋다. 날이 덥다고 실내에만 틀어박혀 있지 말자. 인연이란 우연한 장소, 우연한 기회에 찾아오는 것이다. 커플들은 적극적으로 애정을 표현하는 게 좋다.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한 일을 한번 계획해 보자.


이번 주는 평소보다 아끼고 절약해야 하는 시기다. 여유가 있더라도 함부로 쓰고 다니지 말자. 수중에 여유 자금이나 비상금을 마련해 두는 게 좋다. 종잣돈이 있어야 나중에 뭐라도 할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31, 5선글라스레스토랑옐로우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18 어게인'


◆ 천칭자리 (9. 24 - 10. 22) : 가슴보다 머리


이번 주는 냉정하고 이성적인 모습이 필요한 시기다. 매사에 침착하고 차분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자. 흥분을 하거나 감정적인 모습을 보이지 말자. 특히 사람이 많은 곳에서는 언행을 삼가는 것이 좋다.


커플이라면 연인을 잘 챙기도록 하자. 누군가 두 사람 사이에 끼어들 수 있다. 싱글들은 사랑보다 우정에 신경 쓰자. 새로운 이성보다는 주변 사람부터 챙기는 게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기분 좋은 일들이 많을 테다. 오랜 시간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이 찾아올 수도 있다. 다만 당신이 가진 것을 탐하는 사람들을 조심하자. 자칫 당신의 행운을 남에게 빼앗길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 4스마트폰기차역오렌지


◆ 전갈자리 (10. 23 - 11. 22) : 욕심부리지 말고


한꺼번에 너무 많은 것을 얻으려고 하지 말자. 욕심부리지 말고 적당히 만족하는 게 좋다.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도 말자. 성공이 불확실한 일은 피하는 게 좋다. 그래야 좀 더 나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싱글이라면 작은 우연이라도 놓치지 말자. 우연이 자꾸 이어지면 필연으로 바뀔 수 있다. 커플들은 마음을 굳게 먹는 게 좋다. 헤어지기로 결심했다면 빨리 정리하자. 시간을 끈다고 애정이 다시 살아나는 게 아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가벼운 손재수에 주의하자. 괜히 쓰지 않아도 될 돈이 나갈 수가 있다. 과속이나 신호 위반도 삼가는 게 좋다. 평소보다 소지품이나 핸드폰도 잘 챙기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5, 6텀블러편의점블루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18 어게인'


◆ 사수자리 (11. 23 - 12. 24) : 자존심 앞세우지 말고


나무보다는 숲은 보는 지혜가 필요한 시기다.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차분하게 대처하자. 특히 불필요한 싸움이나 경쟁은 피하는 게 좋다. 자존심을 앞세우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다.


커플들에게는 적당한 밀당이 필요한 시기다. 데이트할 때도 당신이 주도권을 잡도록 하자. 싱글들은 눈높이를 좀 더 높이는 게 좋다. 외롭다고 해서 아무나 만나고 다니지 말자.


이번 주까지는 허리띠를 좀 더 졸라매는 게 좋다. 꼭 필요한 경우, 꼭 필요한 때에만 지갑을 열자. 돈을 모으는 것보다 지키는 것이 더 어려운 법이다. 사고 싶은 것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3, 5복권종교시설베이지


◆ 염소자리(12. 25 - 1. 19) : 할 말은 하고


적극적으로 자신의 의사를 표현해야 하는 시기다.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참지 말고 하자. 적당히 피하고 물러나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다. 자칫 자신의 몫을 챙기지 못해서 손해를 볼 수 있다.


싱글이라면 과거에 너무 연연하지 말자. 헤어진 연인이나 지난 일은 빨리 잊는 게 좋다. 커플들에게는 편안하고 안정된 한 주가 될 테다. 두 사람의 사랑이 결실을 볼 수도 있다. 오랜 사귄 커플이라면 프러포즈를 기대해 봐도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기대 이상의 수입을 얻을 수 있다. 생각지도 않았던 재물이 들어올 수도 있다. 얻는 것이 있다면 주위에 베풀도록 하자. 작은 선물이나 밥 한 끼 사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4, 6사진패스트푸드점그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