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들 모두 "사장님 미쳤다"며 싹싹 비우는 6천원짜리 대구 한식뷔페 (영상)

인사이트YouTube '푸디랜드 FoodieLand'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이 가격에 이 음식 퀄리티가 가능하다고?"


최근이라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푸짐한 양의 음식을 단돈 6천 원에 제공하는 뷔페가 있다.


지난해 12월 유튜버 '푸디랜드'가 공개한 이 식당의 모습은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지며 "그래서 여기 어딘데?"라는 반응을 불러일으키는 등 엄청난 화제를 모았다.


단돈 6천 원만 내면 수십 가지의 음식을 마음대로 양껏 먹을 수 있는 이 식당은 대구에 위치해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푸디랜드 FoodieLand'


"미쳤다"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퀄리티의 반찬을 자랑하는데, 식당 이름도 '미친 뷔페'다.


돈가스, 카레, 새우볶음, 소시지볶음, 오징어볶음, 파스타, 전, 제육볶음, 상추쌈, 컵라면, 샐러드, 짜장면 등 반찬은 다 셀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하다.


회전율이 빠른 듯 반찬은 매일 싱싱한 재료로 새로 만드는 듯 보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푸디랜드 FoodieLand'


사장은 "많이 남기려 이 장사를 한 게 아니다. 한식뷔페 가면 가짓수는 많은데 딱히 집을 게 없는 게 단점이더라. (우리는) 매일 제육볶음이랑 등심 돈가스는 나온다. 매일 드실 수 있게 임팩트 있는 것만 (올리고) 재료를 좋은 걸 쓴다"라고 신념을 드러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6천 원짜리 한식 뷔페의 클라스에 누리꾼들은 혀를 내두르고 있다.


"집 근처면 매일 가겠다", "이런 덴 잔반 남기면 벌금 받아도 된다", "남는 게 없겠다", "이 사장님 진짜 부자 되셨으면"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뷔페의 모습을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인사이트YouTube '푸디랜드 FoodieLand'


YouTube '푸디랜드 FoodieLand'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