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진용진'
[인사이트] 김재유 기자 = 머니게임과 관련된 충격적인 사실들이 연이어 밝혀지며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안기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육지담이 인스타그램에 올렸던 머니게임 관련 사진이 돌연 삭제돼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16일 육지담은 인스타그램에 "전부 아프지말고 행복하자 제발"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Instagram '6gdam'
사진 속에는 머니게임 세트장 복도 한 가운데에 제작자 진용진이 앉아 있고 참가자들이 각자의 방에서 각양각색의 포즈를 취하고 있다.
모두 익살스럽게 웃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그런데 화목해 보이는 이 단체사진이 육지담 인스타그램에서 돌연 삭제됐다.
누리꾼들은 이제 본격적으로 참가자들 간 진흙탕 싸움이 시작되는 게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고 있다.
Instagram '6gdam'
어젯밤(18일) 유튜버 전국진은 라이브 방송에서 머니게임 관련 알려지지 않은 사실을 폭로했다.
전국진에 따르면 머니게임 촬영 도중 여성 참가자들이 집단 퇴소를 선언했고, 촬영을 재개하기 위해 결국 공혁준·진용진·제작사 대표가 그들 앞에서 직접 무릎을 꿇었다고 한다.
이 같은 사실이 알려지자 시청자들은 충격에 휩싸였다.
현재로서는 막무가내로 집단 퇴소 선언을 해놓고 공혁준 등 일부 관계자들을 무릎 꿇게한 여성 참가자들을 향한 비판의 목소리가 큰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