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갸르 '폭로' 직전 파이 컴퓨터 배경화면서 발견된 의문의 '한글 파일' 정체

인사이트아프리카TV


[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 '머니게임' 출연 뒤 최악의 나날을 보내고 있는 아프리카TV BJ 파이가 컴퓨터 배경화면을 공개했다가 누리꾼들에게 또 뭇매를 맞았다. 


누리꾼들은 바탕화면 좌측 최상단에 자리한 의문의 한글 파일을 두고 "대체 이런 게 왜 있냐"라고 따져 물었다. 


지난 15일 파이는 아프리카TV를 통해 생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파이는 방송 중 대수롭지 않게 컴퓨터 배경화면을 시청자들에게 공개했다.


이 장면을 본 일부 누리꾼은 파이의 바탕화면에 깔려 있는 '니갸르 정보'라는 제목의 한글파일을 주목했다.


누리꾼들은 해당 장면을 캡처해 다수 온라인 커뮤니티로 확산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아프리카TV


누리꾼들은 파이가 이날 니갸르의 폭로에 대응하기 위해 사전에 준비한 파일이 아니냐고 추측했다.


이날 니갸르는 파이를 비롯한 이루리, 육지담 사이에 있던 갈등을 폭로했다. 그는 파이와 육지담이 최종 생존자가 아님에도 상금을 나눠야 했다며 불만을 표출했다.


파이가 이런 니갸르의 폭로를 예상하고 역공할 내용을 사전에 '뒷조사'한 거일 거라는 게 누리꾼들의 추측이다. 


이 추측을 내놓는 이들은 모두 파이가 전기와 통화한 녹취록을 보유했었다는 점을 근거로 들었다. 전기에게 했듯 니갸르에게도 하는 걸 거라는 주장이다. 


인사이트YouTube '갸르TV - 하체여신'


하지만 파이의 팬들은 이 추측은 사실이 아니라고 지적한다. 이전부터 파이의 방송을 봐온 시청자들은 지난 6일 목요일에도 해당 파일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파이가 니갸르와 합방을 하기에 앞서 직접 작성한 문서라는 것. 합방을 위해 니갸르에 대한 사전 정보를 파악하기 위해 만든 파일이라는 게 팬들의 설명이다.


니갸르의 폭로에 대응하기 위해 준비한 파일이라는 건 근거가 없다고 덧붙이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