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귄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금사빠다"…좋아하는 수족관 동물들로 알아보는 연애스타일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MBC '위대한 유혹자'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주말을 맞아 귀여운 해양 동물들이 있는 수족관에 간 당신.


귀여운 펭귄, 똘똘한 돌고래, 깜찍한 열대어, 수조 속을 휘젓는 해파리 중 당신은 어떤 동물을 가장 먼저 보러 갈 것인가.


선호하는 동물들로 연애 스타일을 알아볼 수 있는 심리테스트가 최근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온라인 미디어 HK01은 좋아하는 해양 동물들을 통해 알아보는 연애스타일 테스트를 공개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gettyimagesBank


gettyimagesBank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gettyimagesBank


가장 먼저 수조 위를 둥둥 떠다니는 해파리를 보러 간다면 당신은 아마 열정적이고 자유로운 연애 스타일을 추구할 테다. 


특히 가슴 속에서 강한 욕망이 들끓고 있어 자유로운 성관계를 즐기는 편이다.


영리한 돌고래를 가장 먼저 찾는 사람도 있을 테다. 이런 사람들은 연애를 할 때 밀당을 좋아하지 않는다. 어느 한 쪽이 주도권을 잡는 것보다는 서로 동등한 위치에 있는 것을 좋아한다. 


개인적인 성향이 강해 상대방이 자신에게 집착하는 것을 매우 싫어한다.


gettyimagesBank(아델리 펭귄)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gettyimagesBank


뒤뚱뒤뚱 걸음걸이가 귀여운 펭귄을 가장 먼저 보러 간다면 아마 당신은 금사빠일지도 모른다. 


펭귄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늘 애정을 갈구하는 성향을 가진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특히 자신을 늘 푸근하게 감싸 안아줄 수 있는 연상을 선호하는 편이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gettyimagesBank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Facebook 'satomi.fan.in.taiwan'


알록달록한 열대어를 좋아한다면 당신은 지고지순한 타입의 사람일지도 모르겠다.


이런 사람들은 연인에게 매우 헌신하는 스타일이다. 한 사람과 오랜 기간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 하는 경우가 많다.


옆에 있는 친구 혹은 썸남 썸녀의 연애 스타일이 궁금하다면 지금 이 테스트를 해보는 건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