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맞은 스타일리스트에 카드 주면서 '168만원짜리 재킷' 플렉스한 엑소 수호

인사이트YouTube 'HOW ABOUT OOTD'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그룹 엑소 수호가 스타일리스트를 위해 플렉스를 펼쳤다.


지난 13일 유튜브 채널 'HOW ABOUT OOTD'에는 스타일리스트 유튜버 하오가 생일선물을 언박싱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여름을 앞두고 4월에 구매한 각종 물건들을 공개한 하오는 이날 생일을 맞았다며 지인들에게 받은 선물을 인증했다.


이 중 누리꾼의 눈길을 끈 것은 바로 스테판 쿡의 테일러 재킷이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HOW ABOUT OOTD'


하오는 "제 인스타를 보신 분들이라면 누가 선물을 줬는지 아실 거다"라며 그의 앨범을 빠르게 보여주며 힌트를 줬다.


실제로 하오는 생일에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당 제품 인증샷으로 올리며 선물의 주인공 계정을 함께 태그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엑소의 수호였다.


하오는 "사실 가격대를 제가 어느 정도로 달라고 해야 내가 후회없는 선택을 할까 했더니 형이 진짜 멋있게 말했다"며 수호가 했던 말을 전했다.


가격을 고민하는 하오에게 수호가 "너 갖고 싶은 거 골라라, 형이 결제해줄테니까. 갖고 싶은 거 있으면 마음 편하게 골라라"라고 했다는 것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HOW ABOUT OOTD'


수호의 배려에 하오는 해당 재킷을 골랐다. 제품의 가격은 168만원이었다.


재킷을 소개하던 하오는 "진짜 너무 마음에 든다"며 수호에게 "잘 입겠습니다, 형. 이거 닳을 때까지 입을게요. 사랑해요"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주변 지인에게 뜻깊은 플렉스를 한 수호는 지난해 5월 군 복무를 시작했으며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중이다. 


인사이트Instagram 'ef__mf'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YouTube 'HOW ABOUT OOTD'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