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의 신' 오은영 박사 상담비 어마어마해도 '줄' 서서 기다리는 엄마들

인사이트오은영 박사 / 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김재유 기자 = '육아의 신'으로 불리는 오은영 박사. 어려운 상황에도 해결책을 척척 제시하는 그의 신비한 능력에 오 박사를 찾는 전국의 엄마·아빠들이 많다.


과거 큰 인기를 끌었던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부터 최근 멘토로 출연 중인 '금쪽 같은 내 새끼'까지. 각종 TV 프로그램에서 얼굴을 비추며 오 박사의 인기가 날로 커지고 있다.


많은 이들이 오 박사를 그저 방송에 출연하는 '박사·상담사'로만 생각하지만 그는 사실 '오은영 의원'을 운영하는 정신과 전문의다.


인사이트MBC '라디오스타'


오 박사의 인기가 커질수록 그의 병원 또한 관심을 받는다. 각종 맘카페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오은영 박사에게 상담을 받고 온 이들의 후기가 종종 올라온다.


후기를 보면 오 박사 상담비는 5분에 약 4만 2500원 꼴로 1시간에 대략 50~60만원 정도라고 한다. 


여기에 추가 검사가 필요하다고 판단될 시에는 보통 50만원에서 100만원 정도의 검사비용이 추가된다.


적지 않은 상담비지만 그래도 여전히 오 박사를 찾아 5분이라도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하는 부모들이 줄을 섰다고 한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한 맘카페에 올라온 글에 따르면 전화 600통을 해도 오 박사와의 상담 예약은 커녕 전화 연결 조차 쉽지 않다.


어렵사리 예약에 성공한 이들 또한 "대기실에 앉아 있으니 전화가 1초도 쉬지 않고 오는 탓에 직원들이 노이로제 걸릴 까봐 걱정된다"는 취지의 글을 올리기도 했다.


예약도 쉽지 않고 상담비도 매우 높은 수준이지만 오 박사와 상담을 했다는 이들의 후기를 종합해보면 대체로 상담비가 아깝지 않을 정도로 효과가 확실하다고 한다. 


비용 대비 산출이 매울 좋은 수준인 것. 이처럼 '업계 탑' 다운 수준 높은 상담을 받을 수 있다는 후기에 '의사' 오은영을 찾는 전국 부모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