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 풀릴 때까지 욕 해주세요"...자기 저격하는 BJ 파이에 논리왕 전기가 웃으며 한 말

인사이트아프리카TV '햄벅e'


[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BJ 파이에게 저격을 당한 유튜버 논리왕전기가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12일 논리왕전기(이하 전기)는 아프리카TV에서 BJ 햄벅, 역트와 함께 낙곱새 먹방을 진행했다.


이날 전기는 머니게임에 관련된 이야기가 나오자 "BJ 한 분이 저를 저격, 저격까진 아니고 설명을 하셨더라"고 웃으며 말했다.


그는 "제가 약간 토크온에서 '비아냥대는' 방송을 하는 사람이라고 했다"며 "이런 발언을 듣고 저한테 아직 감정이 남아있는 거 같아서 기분이 풀리실 때까지 욕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인사이트YouTube '파이.D'


그러면서 "기분 풀리면 밥 한 끼 하자. 악감정이 있다면 저는 이해를 하겠다"고 생각을 드러냈다.


앞서 파이는 자신의 방송에서 전기를 "토크온에서 약간 비꼬는 콘텐츠 하시는 분"이라고 언급한 바 있다.


방송에서 그는 "전기라는 참가자를 알지 못했다. 거기(머니게임)서 처음 봤다. 그런데 그 사람이 거기서 저희를 비꼰 부분이 방송에 안 나왔다. 그 부분이 안 나오고 제가 화내는 부분만 나와서 여러분이 저를 비난하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전기의 방송이 올라오자 누리꾼들은 "인성은 나이와 비례하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해 내는 것 같다", "갓전기", "화났을 텐데 너무 착하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아프리카TV '햄벅e'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