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 4년 만에 뭉치는 오늘(4일) 앞두고 잔뜩 기대 중인 '국민 센터' 전소미

인사이트Instagram 'somsomi0309'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그룹 아이오아이가 데뷔 5주년을 맞아 4년여 만에 한자리에 모인다.


4일 오후 7시 아이오아이 멤버들은 데뷔 5주년 기념 라이브 방송 'I.5.I - 예스, 아이 러브 잇(Yes, I love it!)'을 개최한다.


아이오아이의 공식 인사 '예스, 아이 러브 잇'을 타이틀로 내세워 더욱 뜻깊은 의미를 남겼다.


팬들은 물론 멤버들도 오랜만에 모이는 역사적인 날에 기대를 감추지 못하는 반응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somsomi0309'


전날 전소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떨리는 마음을 잔뜩 표현했다.


그는 미리 받은 라이브 방송 출연자용 대본을 손에 들고 기대하는 마음을 내비쳤다.


또한 전소미는 아이오아이 미공개 단체 사진을 풀면서 "나만 기대되는 거 아니잖아"라며 팬들을 설레게 했다.


전소미가 공개한 아이오아이 활동 당시 사진은 팬들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기 충분했다.


인사이트스윙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Facebook 'ioi.official.page'


지난 2016년 Mnet '프로듀스 101'을 통해 결성된 아이오아이는 이듬해 1월 활동을 종료했고 '5년 후에 재결합하자'는 약속을 남겼다.


아이오아이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게 됐지만 현재 중국에 체류 중인 주결경과 오래전부터 스케줄을 잡아놓은 강미나는 이번 모임에 불참한다.


이날 오후 7시 진행되는 아이오아이 라이브 방송은 kt 올레tv, 시즌(Seezn), 티빙(TVING(티빙)을 통해 무료로 생중계된다.


인사이트Instagram 'somsomi0309'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