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SNS계정 똑같이 흉내내더니 "너한테 옮았나봐"라며 '생리 주기'까지 따라하는(?) 친구 (영상)

인사이트YouTube '루디고GO'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친하다는 이유로 친구가 패션, 일상 사진 심지어 생리까지 따라 한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지난 1일 유튜브 채널 '루디고GO'에서는 '너한테 생리 옮았나봐^^ 날 따라 하던 친구의 최후'라는 이름의 제목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는 막 고등학교에 진학한 첫날부터 송민수라는 친구를 사귀게 된 17살 이예슬 양의 사연이 소개됐다.


어느 날 다이어리 꾸미기를 하고 있는 이예슬에게 송민수는 "근데 너무 핑크핑크하다. 난 심플한 게 더 좋던데"라고 다른 취향을 밝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루디고GO'


또한 송민수는 이예슬의 입술 색깔에 관심을 보였고 "너도 써볼래?"라는 제안에 "난 괜찮아. 그럼 좀 따라 하는 거 같잖아"라고 했다.


이예슬이 괜찮다고 하자 이때부터 송민수는 이상해지기 시작했다.


따라 하는 것 같아 안 쓰겠다는 틴트를 송민수는 갖고 다니기 시작했고, 화장품 세트를 사야만 주는 이예슬과 똑같은 파우치를 들고 다니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송민수는 이예슬과 똑같은 후드티를 입고 나타나 이예슬의 분노를 불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루디고GO'


자신이 먼저 입고 다녔는데 너무 따라 하는 것 아니냐고 이예슬이 따지자 송민수는 "내 친구들이 예전에 생일 선물로 준 거였는데 너 눈치 보여서 못 입고 있었다"고 눈물을 보였고 결국 이예슬은 오해했다고 사과했다.


그러나 몇 주 뒤 이예슬은 송민수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보게 됐다.


송민수의 계정은 이예슬과 우연이라고 하기엔 너무 똑같았고 심지어 이예슬의 '짝남'의 사진마저 도용해 게시물을 올렸다.


따지러 찾아온 이예슬에게 송민수는 "너 지금 생리하지? 저번에 너희 집에서 잤을 때 생리 옮은 거 같다. 나도 지금 생리한다? 우리 잊 생리주기까지 겹치나 봐"라고 소름 돋게 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루디고GO'


이예슬은 분노했고 송민수는 "지도 똑같으면서. 너도 다 남들 따라한 거면서 왜 나한테만 XX이야. 옷, 가방 다 네가 만들었어? 네가 에디슨이야?"라고 억지를 부렸다.


결국 이예슬은 "이제 아는척하지 마"라고 강수를 뒀고 송민수는 자기가 잘못했다며 무릎을 꿇고 빌었다.


그러면서도 이예슬의 반지를 보고 "이거 어디서 샀어? 아무리 찾아봐도 안 나와서"라고 집착하는 모습을 보여 이예슬의 마지막 정까지 떨어지게 만들었다.


사연을 마무리하며 이예슬은 "제 모든 것을 베끼려는 친구, 하다 하다 생리주기까지 집착하는 이 친구를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라고 고민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루디고GO'


YouTube '루디고GO'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