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요즘 2040 사이에서 안 하면 '손해'라고 난리 난 세금 환급 서비스 정체

인사이트gettyimagesBank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최근 5년 안에 아르바이트를 했거나 프리랜서로 일한 적이 있다면 지금 소개할 사이트를 주목하자.


환급받지 못한 세금을 돌려줘 생각지도 못한 돈을 안겨주는 '삼쩜삼' 사이트다.


지난해 온라인에서 큰 주목을 받았던 삼쩜삼은 당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3일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인사이트삼쩜삼


환급액을 조회한 고객은 300만 명을 넘겼고, 누적 환급액은 400억에 이르렀다.


최근에는 '급상승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록 랭킹 2~5위를 꾸준히 유지 중이기도 하다.


이런 인기 속에 5월 종합소득세 정기 신고에 맞춰 새롭게 돌아온 삼쩜삼은 큰 혜택을 안고 돌아왔다.


인사이트삼쩜삼


5년 내에 아르바이트와 프리랜서 활동으로 환급을 받았다고 해도 20년도 소득이 있다면 한 번 더 환급을 받을 수 있다는 거다.


2020년도 아르바이트 및 프리랜서 소득에 대한 환급이 가능하고, 작년에 신청해서 환급을 받았더라도 지난해 소득분에 대해 신고할 수 있다.


인사이트삼쩜삼


기존 미환급자는 2016년도~2020년도 소득까지 한꺼번에 환급받을 수 있다.


온라인을 통해 복잡한 절차 없이 언제든 쉽게 환급 조회 및 환급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도 특징이다.


인사이트삼쩜삼


프리랜서, 아르바이트뿐만 아니라 대학생 공모전 상금, 토익강의 환급 리워드 등에서 자신도 모르게 '3.3%'를 떼어본 경험이 있을지 모르니 꼭 해보는 게 좋겠다.


삼쩜삼 환급조회는 다음 링크(https://bit.ly/3xu4mE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