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1일(일)

애니에서 방금 튀어나온 것 같은 비주얼로 '광고 모델'까지 등극한 노노카짱 근황 (영상)

인사이트YouTube 'Earth Corporation'


[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노래 실력으로 일본을 넘어 국내 팬들까지 입덕시킨 꼬마 노노카짱.


노노카가 랜선 이모 삼촌들의 엄청난 인기에 힘입어 광고까지 접수했다는 소식이다.


30일 유튜브 채널 'Earth Corporation'에는 노노카가 출연한 한 바퀴벌레 퇴치제 광고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노노카는 일본 동요 '도토리 데굴데굴'을 개사한 CM송을 직접 부르며 귀엽고 깜찍한 노래 실력을 과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Earth Corporation'


짧은 앞머리에 양 갈래로 묶은 머리, 분홍빛 원피스를 입고 '인간 참새' 다운 비주얼을 뽐냈다.


노노카는 동요대회에서 은상을 수상한 프로답게(?) 긴장한 기색 없이 카메라를 바라보며 차분하게 동요를 불렀다.


앙증맞은 키와 삐죽하고 쏙 나온 입술은 30초라는 광고 시간이 아쉽게 느껴질 만한 킬링 포인트였다.


인사이트YouTube 'Earth Corporation'


노노카는 마지막까지 흔들림 없는 열창으로 랜선 이모 삼촌들의 입가에 미소를 자아냈다.


이 같은 영상이 올라오자 누리꾼들은 "노노카짱은 못하는 게 없다", "갈수록 더 귀엽고 사랑스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노노카는 지난해 12월 25일 유튜브 채널 '일본 동요 어린이 노래 콩쿨'에 올라온 영상에서 '강아지 경찰 아저씨'라는 제목의 동요를 열창하면서 국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YouTube 'Earth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