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살면서 절대 끊을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바로 군것질이다.
쉬는 날 소파에 누워 넷플릭스나 유튜브를 보며 먹는 과자만큼이나 맛있는 건 없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많다.
심지어 삼시 세끼 과자만 먹을 수 있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을 정도다.
이런 가운데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24개의 과자 사진과 함께 "하루 안에 다 먹으면 2억"이라는 내용이 글이 올라왔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사진=인사이트
올라온 사진을 보면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는 다양한 종류의 과자가 푸짐하게 진열돼 있다. 감자, 오징어, 바나나 등 과자의 종류도 매우 다양하다.
양이 많아 보이긴 하지만 요즘 과자들이 대부분 포장할 때 질소를 충전하기 때문에 생각보다 양이 적다는 걸 생각하면 쉽게 클리어할 수 있을 것만 같다.
하지만 의외로 누리꾼들의 의견은 엇갈렸다.
실제로 꽤 많은 누리꾼이 '가능하다'에 한 표를 던졌다. 이들은 "당연히 가능한 거 아니냐", "과자 먹을 때마다 순삭하는 데 저 정도면 하루 안에 가능하다", "요새 과자들 질소 과자라 저거 다 합쳐봤자 1kg도 안 된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또 오해영'
하지만 종일 과자만 먹는 것은 무리라는 반응이 의외로 많았다.
아무리 과자를 좋아할지라도 자극적인 단맛과 짠맛으로 가득한 과자들은 조금만 먹어도 쉽게 물릴 수 있기 때문이라는 이유에서다.
양측의 반응이 팽팽하게 갈린 가운데 몇몇 누리꾼들은 "과자를 다 부숴 가루로 만들어 물에 타 먹는 방법도 있지 않으냐"라는 기발한 아이디어를 내놓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