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이 '나이키 회장'에 스웨그 철철 넘치게 인사하는 방법 (영상)

인사이트YouTube 'gd_마이너스원'


[인사이트] 황민정 기자 = 회장한테도 당당한 지드래곤의 멋있는 인사법이 재조명됐다.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 'gd_마이너스원'에 "나이키 회장한테 간지나게 인사하는 지디"라는 제목의 영상에 게재됐다.


영상 속 지드래곤은 한 패션쇼장에 자리하고 있었다. 다리를 꼬고 앉아있던 지드래곤은 고개를 옆으로 돌려 누군가를 확인하고 손을 펼친 채 머리에 갖대댔다.


그러더니 그는 환히 웃으며 "You good?"이라고 말했다. 이는 '잘 지내?'란 뜻으로 일종의 인사 표현이다.


인사이트나이키


인사이트YouTube 'gd_마이너스원'


지드래곤이 인사를 하는 대상이 나오지는 않았지만, 영상을 게재한 사람은 그 대상을 나이키 회장이라고 칭했다.


지드래곤은 세계적인 브랜드 나이키의 회장에게 다리를 꼬고 제스처로 짧게 인사를 하며 당당하고 여유 있는 모습을 보였다.


멋이 철철 흐르는 지드래곤의 인사에 누리꾼들은 "나이키 회장한테도 쫄지 않는 지디 너무 멋지다", "지드래곤이 한국의 자랑이다", "간지가 몸을 덮고 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 한 누리꾼은 "찬혁이가 이걸 안 봤으면 좋겠다"라고 댓글을 달았다.


최근 악동뮤지션 이찬혁의 다소 과도한 몸짓과 표정 등이 지드래곤을 연상케 한다며 그가 '지디병(?)'에 걸렸다는 말이 나오고 있기 때문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뉴스1


이에 몇몇 누리꾼 또한 영상 속 지드래곤의 제스처를 이찬혁이 따라 할 것 같다고 염려해(?) 댓글을 단 것으로 보인다.


과거에도 지드래곤은 공식 석상에서 기도하는 손 동작으로 일명 '합장' 인사를 선보여 유행을 시킨 바 있다.


한편 지난해 지드래곤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은 나이키와 협업해 한정판 스니커즈 '나이키 에어 포스 1 파라-노이즈'를 출시해 '품절대란'을 일으켰다.


YouTube 'gd_마이너스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