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미 닮은꼴' 반응 폭발해 '개인방송' 요청 쇄도 중인 탁재훈 유튜브 출연자 (영상)

인사이트YouTube '탁재훈의 탁사장'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배우 김다미와 비슷한 분위기를 풍기는 여성이 탁재훈의 유튜브 채널에 등장했다.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탁재훈의 탁사장'에 테라픽을 소재로 한 웹예능 '을지로 탁사장'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16만이 넘는 조회 수를 기록했으며 23일 오후 3시 기준 38만 조회 수를 넘기고 있다.


당시 을지로 탁사장 테라픽 편에서는 헤어 담당 마케터 두 명이 출연해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의 사용법과 효과를 설명했다. 그뿐만 아니라 직접 제품을 사용하며 숨겨진 장점까지 가시적으로 보여 줬다.


영상 공개 후에는 두 명의 마케터 중 한 명인 안로사 프로를 향한 세간의 관심이 집중됐다. 1998년생인 그는 배우 김다미의 닮은꼴로도 소개됐기 때문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탁재훈의 탁사장'


안로사 프로는 투명한 피부에 작은 얼굴,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해 김다미와 비슷한 분위기를 풍겼다.


영상을 본 누리꾼은 "김다미만큼 예쁜 것 같다", "개인 브이로그 올려줬으면 좋겠다", "아프리카TV 나오면 좋겠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방송 중에는 안로사 프로와 송유철 프로가 밸런스 게임을 진행하기도 했다. '만약 이 영상이 나간 후 매출이 급상승한다면 내 덕이다, 옆 사람 덕이다'라는 질문에 두 사람 모두 안로사를 찍었다.


탁재훈은 "방송되면 로사 님의 인기가 많을 수도 있다"라고 안 프로의 미모를 칭찬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탁재훈의 탁사장'


YouTube '탁재훈의 탁사장'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