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 보니 현실에서도 핫팩으로 '귀 포옹' 하며 남자 꼬셨던(?) '빈센조' 송중기 (영상)

인사이트YouTube 'tvN D ENT'


[인사이트] 황민정 기자 = 배우 송중기가 상대 배우 김성철이 추울까봐 핫팩으로 양 귀를 감쌌다.


지난 21일 tvN D ENT 유튜브 채널에는 tvN 자체 콘텐츠 '흐므흣'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tvN '빈센조'를 촬영하는 송중기의 비하인드 장면이 담겨 있었다.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속 송중기는 스태프 및 배우들에게 핫팩을 건네는 등 몸에 배어있는 매너를 보여줬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tvN D ENT'


그러던 중 해당 작품에 카메오로 등장한 배우 김성철이 등장했다. 극 중 진한 브로맨스 케미를 보였던 송중기와 김성철은 실제로 친한 친구라고 소개했고, 스스럼없는 스킨십을 보였다.


송중기는 매서운 바람이 부는 겨울 날씨 속 추워하는 김성철이 걱정된다는 듯 핫팩 두 개를 양손에 들고 김성철의 귀를 감쌌다.


영상 속 송중기 또한 얇은 셔츠를 입고 있었지만 개의치 않다는 듯이 김성철을 끌어안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tvN D ENT'


송중기의 세심한 행동에 김성철은 "미치겠네"라고 말했고 이내 송중기를 살짝 밀쳐냈다.


밀쳐진 송중기는 활짝 웃고 있었다. 이는 부끄러워하는 김성철이 귀엽다는 듯 장난친 것으로 보인다.


한편 종영까지 4회를 앞두고 있는 tvN '빈센조'는 오는 24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빈센조'


YouTube 'tvN D ENT'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