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수, 코로나19 확진 판정 "활동 중단" (전문)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방송인 권혁수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22일 권혁수 소속사 휴맵컨텐츠는 '권혁수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공식입장을 냈다.


입장에 따르면 권혁수는 지난 14일 정산 담당자가 무증상으로 코로나19에 감염된 지 인지하지 못하고 미팅을 가졌다. 


정산 담당자는 코로나19 무증상 감염 확진 판정을 받았고, 권혁수는 자발적 검사를 받아 22일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권혁수는 정산 담당자의 감염사실 인지 후 활동을 중단하고 자가 격리 중이며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생활 중이다.


소속사는 "권혁수와 접촉 여부를 불문하고 소속 아티스트 및 스태프, 전 직원 등은 함께 검사를 진행했거나 신속히 진행할 예정이며 확인되는 대로 이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소속사는 "정부 방침에 적극 협조하여 회사 전체 방역 및 추가 감염의 위험은 없는지 전반적으로 점검을 실시하고 전체 아티스트 관리에 더욱 만전을 기하겠다"고 알렸다.


지난 2012년 tvN 'SNL 코리아 2'로 데뷔한 권혁수는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했으며 현재는 유튜브 채널 '권혁수감성'을 운영하고 있다.


인사이트YouTube '권혁수감성'


이하 권혁수 소속사 입장 전문



휴맵컨텐츠입니다.


당사 소속 배우 권혁수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권혁수는 4월 14일에 정산 담당자가 무증상으로 코로나19에 감염된 지 인지하지 못하고 검사를 받기전에 미팅을 진행하였습니다. 이후 권혁수는 해당 담당자의 확진 사실을 확인하고 보건당국의 연락 이전 자발적으로 검사를 받았고, 22일 오전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권혁수는 해당 담당자의 확진 사실 인지 후 모든 활동을 즉시 중단하고 자가격리에 들어갔으며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권혁수와 접촉 여부를 불문하고 소속 아티스트 및 스태프, 전 직원 등은 함께 검사를 진행했거나 신속히 진행할 예정이며 확인되는 대로 이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당사는 정부 방침에 적극 협조하여 회사 전체 방역 및 추가 감염의 위험은 없는지 전반적으로 점검을 실시하고 전체 아티스트 관리에 더욱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