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소동 후 복귀한 섹시 여캠 '빛베리'가 팬들에게 보여준 리액션

인사이트Twitch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남편과 이혼 소동이 있었던 트위치 스트리머 빛베리가 한층 밝아진 근황을 전달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트위치에서 방송을 하고 있는 빛베리의 모습을 담은 글이 올라왔다.


레깅스에 흰 탱크톱을 입고 있던 그녀는 밝은 미소와 함께 수준급 댄스 실력을 선보였다.


이를 지켜보던 팬들도 열성적으로 채팅을 치며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Twitch


댄스 이외에도 빛베리는 '링피트 어드벤처'를 플레이하며 시청자들과 소통을 이어갔다.


갈수록 어려워지는 동작에 빛베리는 엄살을 부리기도 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논란 이후 한층 밝아 보이는 그녀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안도와 응원이 섞인 메시지를 보냈다.


이들은 "밝은 모습 보니까 기분이 좋네요", "항상 응원합니다", "역시 명불허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Twitch


한편 빛베리는 과거 남편이 생방송 도중 이혼을 언급하고 자해를 해 논란이 됐었다.


당시 수척한 모습으로 해명 방송을 진행한 그녀는 남편의 폭력적인 언행과 돈 문제로 인해 갈등이 있었다고 털어놨다.


빛베리는 "상황이 정리되는 대로 이혼 절차에 들어갈 예정"이라며 "부부 문제는 창피해서 괜찮은 척 몇 년을 방송해왔는데 상황이 얘기를 안 할 수가 없는 상황이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항상 좋은 모습만 보여주고 싶었는데 정말 미안하고 죄송하다"라며 "걱정해 주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