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들 사이서 인강계 '여신'으로 통하는 국영수 미모 원탑 강사 3인방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김재유 기자 =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이 210일 남았다.


코로나19로 학교도, 학원도 마음 놓고 다닐 수 없는 많은 수험생들이 수능 준비를 위해 인터넷 강의(인강)를 적극 활용하는 요즘. 


수많은 인강 강사들 가운데 뛰어난 강의 실력에 더해 아름다운 미모까지 더해져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강사 3명이 있다.



YouTube '대성마이맥'


첫 번째 주인공은 바로 대성마이맥에서 국어를 가르치는 강사 김젬마.


연세대학교 대학원 현대문학 석사 출신인 김젬마는 뚜렷한 이목구비에 사랑스러운 미소까지 겸비해 남학생들 사이서 특히 인기가 많다. 귀여운 얼굴과는 달리 173cm라는 큰 키를 소유해 반전 매력을 뽐내기도 한다.


대성마이맥에 오기 전 그는 대치동 등에서 강사로 활동했다.


김젬마는 강의 뿐만 아니라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제자들과 끊임없이 소통을 나누고 있다. 



이투스


김젬마에 이어 인강계 '여신'으로 통하는 강사는 바로 원정의.


그는 현재 이투스 수능 영어 강사로 활동 중이다.


한양대학교 서울캠퍼스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를 나온 원정의는 배우 천우희를 닮은 미모로 인강계에서 수많은 학생팬을 거느리고 있다. 


과거 해커스 어학원 토익 강사였을 당시 그는 강의를 시작한 지 약 2달 만에 입문 레벨 LC 수강생 수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에듀캐스트


미모 원탑 강사 탑 3의 마지막 주인공은 서울대 공과대학 출신의 정순영. 현재 에듀캐스트에서 수학을 가르치는 그는 놀랍게도 물리 강의도 병행 중이다.


심지어 수학과 물리 뿐만 아니라 생물, 화학 강의도 가능하다고 한다. 지난 2013년에는 수능 영어 과외로도 유명세를 떨쳤다고 한다. 


이처럼 지성과 외모를 모두 겸비한 정순영은 수강생들 사이서 '사기캐(사기 캐릭터)'로 통한다. 


수험생들은 아름다운 외모는 물론 실력 또한 여느 강사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인강계 여신 강사 3인방을 향해 "얼굴 보고 싶어서라도 강의를 열심히 듣게 된다", "수능 잘 치면 쌤들이 1등 공신이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